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딜사이트S 더머니스탁론
스와니코코·뉴메이스, 화장품 원료개발 협력
정강훈 기자
2020.07.28 16:40:49
"오픈 이노베이션으로 화장품 시장 선도"

[딜사이트 정강훈 기자] 천연화장품 브랜드 스와니코코가 신약개발 바이오 벤처기업 뉴메이스와 화장품 원료물질 개발에 나선다.

스와니코코는 신약개발 바이오 벤처기업 뉴메이스와 업무협약서(MOU)를 체결했다고 28일 밝혔다. 



두 회사는 보유하고 있는 기술과 역량을 활용해 화장품 원료물질 개발에 협력한다. 화장품 원료물질과 화장품 제품화를 공동으로 개발하고 정부정책 과제를 함께 수행할 예정이다.


10년간 천연유래 성분을 분석하고 연구해 온 스와니코코는 처음으로 화장품 원료개발에 나서게 됐다. 뉴메이시스는 줄기세포에서 유래한 나노베시클 기반의 신약 개발 경험을 갖추고 있어 시너지 창출이 가능할 것으로 기대된다. 개발된 원료는 스와니코코가 우선적으로 사용하게 된다.


스와니코코의 이승우 대표이사는 "이번 뉴메이스와의 업무협약을 시작으로 차별화 된 화장품 원료개발과 혁신적인 제품 개발에 나설 것"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오픈 이노베이션으로 화장품 트렌드를 선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more
CU·스와니코코, 곰표 화장품 출시 스와니코코, 이너뷰티로 사업영역 확장 천연화장품 스와니코코, 화상환자 지원 나선다 스와니코코, 배우 문예원 광고모델 발탁
LG전자4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LG전자3
Infographic News
IPO 수요예측 vs 청약경쟁률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