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KB금융지주
삼본전자, '야신 : 신을 삼킨 자' 정식 출시
권일운 기자
2020.08.03 16:09:23
출시 기념 이벤트 실시

[딜사이트 권일운 기자] 삼본전자가 신작 모바일 MMORPG(다중 사용자 온라인 롤 플레잉 게임) '야신 : 신을 삼킨 자'를 정식 출시했다.

삼본전자는 '야신 : 신을 삼킨 자'를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앱스토어를 통해 정식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야신 : 신을 삼킨 자'는 삼본전자와 하루엔테테인먼트가 공동 퍼블리싱한다. 


'야신 : 신을 삼킨 자'는 4단계 야신 변신(각성) 시스템과 강력하고 화려한 스킬 액션 등을 갖추고 있다. 모바일 게임의 기본 요소에 해당하는 육성 시스템을 기반으로 하는 것은 물론 사용자 간 협력과 경쟁을 모두 가능케 한다. 또한, 사전예약 시점부터 배우 이정재를 홍보모델로 발탁해 영화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와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관심을 모으기도 했다.


'야신 : 신을 삼킨 자'는 정식 서비스를 기념해 레벨 목표 달성 이벤트와 로그인 보상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네이버 공식 카페 통해 7일간 특별한 아이템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삼본전자 관계자는 "많은 사용자들의 기대를 받아 온 가운데 정식 서비스를 오픈하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 오랜 시간동안 사용자들과 소통하며 사랑받을 수 있는 게임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more
삼본전자 컨소시엄, iHQ 인수 본계약 체결 삼본전자, 모바일게임 '신검' 티저영상 공개 삼본전자, 모바일게임 '미호: 천년의 사랑' 선보여 삼본전자, 게임사 하루엔터테인먼트 전격 인수
농협생명보험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 기업지배구조 포럼
Infographic News
업종별 회사채 발행현황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