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블록체인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남해화학
젠서, 가상자산 거래소 오케이엑스 6일 상장
원재연 기자
2020.08.04 17:19:00
빗썸·빗썸 글로벌디지파·이넥스에 이어 네번째

[딜사이트 원재연 기자] 블록체인 기반 IoT 플랫폼 젠서의 가상자산 젠서(XSR)가 오는 6일 가상자산 거래소 오케이엑스(OKEX)에 상장한다고 4일 밝혔다.


젠서는 오케이엑스 거래소의 BTC와 USDT 마켓에 상장한다. 오케이엑스입금 개시는 4일 오후 4시, 거래 시작은 오는 6일 오후 4시다. 출금 시작은 오는 6일 오후 4시다.


젠서는 IoT 기반의 통신망을 구축할 수 있는 디바이스로 건물, 농장, 공장 등을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서비스다. 현재 통신비가 없는 무선 화재, 누수, 정전, 기기 오작동 센서를 출시했으며 미세먼지 센서와 유동인구 센서를 준비 중이다. 


젠서토큰은 분산형 데이터 시장에서 IoT 네트워크로부터 수집한 데이터를 이해관계자 간에 거래하는데 사용할 예정이다. 소유주가 데이터 제공을 선택한 것에 대해 보상을 받는 젠서 하드웨어를 통해 채굴할 수 있다. 솔루션 서비스, 하드웨어 유지보수, 하드웨어 구매 및 통신 네트워크 서비스를 포함해 젠서(Xensor)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구매하는데 사용한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more
유통량 변경·대표이사 사기·다단계 혐의 '악영향' 국내 거래소 퇴출에 사업 멈췄다 젠서, 전자부품연구원으로부터 '특허 5종' 인수 젠서 재단, 비트포인트코리아 거래소 인수 外
농협생명보험
# 추천 키워드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 기업지배구조 포럼
Infographic News
M&A Buy Side 부문별 순위 추이 (월 누적)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