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전체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에너지솔루션
셀트리온 인천 송도 3공장 건설 조속 추진 外
팍스넷뉴스 편집국
2020.08.05 17:30:29
이 기사는 2020년 08월 05일 17시 30분 유료콘텐츠서비스 딜사이트 플러스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셀트리온 "인천 송도 3공장 건설 조속 추진" [이데일리]

셀트리온이 현재 계획 중인 제3공장 건설을 조속히 추진하기로 결정했다. 셀트리온은 5일 인천광역시와 인천 송도를 거점으로 하는 '글로벌 바이오 혁신 클러스터' 조성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며 이같이 밝혔다. 셀트리온과 인천시는 2030년까지 제약·바이오산업에 전부 40조원을 투입하는 '셀트리온그룹 비전 2030'을 실현하기 위해 후속대책 추진실무협의회를 구성, 적극 운영한다는 계획이다.

코웨이, 코로나에도 견조한 실적···2분기 영업이익 22.4% 증가[서울경제]

5일 코웨이는 2분기 영업이익이 전년동기대비 22.4% 증가한 1692억 원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같은 기간 매출액은 6.6% 증가한 8055억 원, 당기 순익은 16.7% 늘어난 1189억 원이다. 또 1~2분기 견조한 실적 덕에 상반기 매출액(연결기준)은 전년동기대비 7.5% 증가한 1조5744억 원, 영업이익은 12.7% 증가한 3080억 원을 기록했다. 이해선 코웨이 대표이사는 "금년 2분기에는 코로나 19로 인한 우려에도 견조한 실적 성장세를 유지했다. 다만, 현재 국내·외 코로나-19의 장기화와 CS닥터 노조 파업이 연내 경영실적에 변수가 될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고 말했다. 


SK텔레콤 '속도'·KT '안정성'·LG유플러스 '커버리지'…5G 부문 1위 [전자신문]

5세대(5G) 이동통신의 속도는 SK텔레콤이 가장 빨랐고, 접속 안정성은 KT가 가장 뛰어난 것으로 확인됐다. 서울과 6대 광역시 커버리지는 LG유플러스가 1위를 기록했다. 과학기술정보통신부가 5일 발표한 서울과 6대 광역시 대상 '2020년도 상반기 5G 통신서비스 품질평가' 결과다. 지난해 4월 5G 세계 최초 상용화 이후 첫 조사다.


흔들리는 인텔…삼성 '반도체 매출 1위' 되찾을까 [한국경제]

올해 삼성전자가 '반도체 매출 세계 1위' 타이틀을 되찾을 수 있을 것이라는 전망이 나오고 있다. 인텔이 신제품 출시 일정을 6개월 연기하는 등 최근 부진한 모습을 보이면서다. 상반기까진 인텔 매출이 삼성전자보다 약 30% 많은 상황이지만 삼성전자가 하반기 메모리 반도체의 견조한 수요를 타고 역전할 수 있을 것이란 분석이다.


새 아파트 전세 사라진다···분양가상한제 주택도 의무거주 [서울경제]

민간택지 분양가상한제가 적용되는 아파트도 최대 5년간 의무 거주를 하는 법안이 국회를 통과했다. 5일 국회에 따르면 전날 이 같은 내용을 담은 '주택법' 개정안이 본회의를 통과했다. 임대차 3법까지 맞물리면서 신축 아파트 입주 시 싼 전세 물건이 대거 시장에 나오는 현상도 과거의 유물이 될 것으로 보인다.


韓 코로나 영장류 실험결과 나왔다 [조선비즈]

과학기술정보통신부는 한국생명공학연구원이 개발한 영장류 감염모델을 이용해 백신과 치료제 개발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코로나19 바이러스의 특성을 확인했다고 5일 밝혔다. 생명연은 지난 2월 영장류 감염모델 개발에 착수해 중국, 네덜란드, 미국에 이어 세계 네 번째로 개발에 성공했다. 이날 이를 활용한 연구결과를 공개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more
공정위, '하도급 갑질' 혐의 삼성重 현장조사 外 9억 이상 고가주택 의심거래 뒤졌더니 ⅓이 탈세·대출위반 外 기업 체감경기 넉달연속↑…코로나19 이전수준 회복 外 강남아파트 통째로 산 사모펀드, 대출규제 어겼지만 제재불가 外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 무료 회원제 서비스 개시
Infographic News
업종별 ECM 발행현황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