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금융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디스플레
유트랜스퍼, 글로랑과 유학생 지원 MOU
조재석 기자
2020.08.06 08:59:54
네트워크 확대 기대…대학등록금 등 송금 우대

[딜사이트 조재석 기자] 핀테크 해외송금 서비스 유트랜스퍼가 글로벌 유학 커뮤니티 플랫폼 운영사 글로랑과 업무 네트워크 확대를 위한 양해각서를 체결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유트랜스퍼는 글로랑을 이용하는 유학생들에게 대학등록금이나 해외체류에 필요한 제반비용 송금 등을 저렴한 가격으로 지원할 예정이다. 글로랑은 해외 유학·어학연수를 준비 중인 유학생들에게 사전준비와 현지정착 과정에 필요한 풍부하고 정확한 정보를 전달할 계획이다.


글로랑은 누적 콘텐츠 이용자수 50만명에 육박하는 글로벌 유학 커뮤니티 플랫폼 '유스'를 운영하는 기업이다. 유스는 개인 맞춤형 전세계 대학 정보와 어학연수·교환학생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유스는 최근 아시아를 비롯한 영미권 명문대학들과 협력하여 온라인 학위수여 서비스를 제공하는 플랫폼 'X10 아카데미'도 준비 중이다.


유트랜스퍼는 향후 ▲해외시장 개척 ▲고객 서비스 접근성 증대 ▲서비스 품질 개선 ▲신규 비즈니스 협업 기회 확대 등을 목표로 글로랑과 단단한 상호 협력 관계를 구축하겠다는 입장이다.


이재표 유트랜스퍼대표는 "이번 협약을 통해 글로랑을 이용하는 고객들이 유학 경비를 절감할 수 있도록 유트랜스퍼의 간편하고 저렴한 해외송금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며 "전 세계 유수의 대학들과 교류협정을 맺고 있는 글로랑과 글로벌 이용자 네트워크를 확보하고 아시아지역 시장 점유율을 빠르게 늘려갈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more
유트랜스퍼, 전자금융업 시장 본격 진출한다 유핀테크허브, 종합 핀테크 기업 도약 추진
한국투자증권(주)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S 상한가스쿨
Infographic News
금융 vs 법률 vs 회계자문 실적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