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디스플레
롯데마트 "7일간 3일돼지 20% 할인" 外
이호정, 최홍기, 최보람 기자
2020.08.07 09:39:17

◆롯데마트 "7일간 3일돼지 20% 할인"

[딜사이트 이호정, 최홍기, 최보람 기자] 롯데마트가 '초신선 돼지고기'를 최대 20% 할인 판매한다. 오는 12일까지 '3일 돼지 삼겹살/목심(각100g/냉장/국내산 돼지고기)'를 엘포인트 회원 대상 기존 판매가에서 20% 가량 할인된 각 2880원에 판매한다. 롯데마트에서 판매하는 초신선 돼지고기는 도축부터 고객이 먹기 전까지의 시간을 최소화해, 도축 후 3일 이내 매장에 진열과 판매가 이뤄져 '3일 돼지'라고 한다.


◆원앤원 "박가부대&치즈닭갈비, 첫 배달 전문 매장 개점"



외식기업 원앤원은 최근 1인 가구 증가와 언택트 소비 트렌드에 맞춰 박가부대&치즈닭갈비의 배달 전문 매장을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대표 외식 메뉴로 인식된 부대찌개와 닭갈비도 변화하는 소비 트렌드에 따라 간편 배달식으로 즐길 수 있도록 하겠다는 것이 원앤원 측 설명이다. 이번 배달 전문 매장은 역삼배달점으로, 1인 가구 비중이 높아 배달 수요가 많은 서울 강남권에 오픈한다.

관련기사 more

◆위메프, 대한민국 찐 수산대전 프로모션 진행



위메프는 해양수산부와 함께 '대한민국 찐 수산대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19일까지 열리는 '제철 수산물 1차 기획전'에서는 민어, 장어, 전복 우수 상품을 엄선해 판매한다. 해당 기간 민어, 장어, 전복 구매 시 사용 가능한 20% 쿠폰(1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만원 할인)도 제공한다.


◆롯데주류 "미림, 정호영 셰프와 신규 광고 온에어"



롯데칠성음료 주류사업부문(롯데주류)은 인기 셰프 정호영을 모델로 한 '미림'의 신규 광고를 온에어 한다고 밝혔다. 정호영 셰프는 지난해 12월 '미림 쿠킹클래스'를 진행한 인연으로 '미림'의 광고모델로 발탁됐다. 광고는 '요리 초보' 편, '신혼 부부' 편, '혼밥러' 편 총 3편으로 모두 집에서 요리 하는 내용을 담고 있다. 쌀발효 알코올 14%를 강조하여 보통의 조미용 맛술과의 차별점을 드러냈다는 설명이다.


◆NS홈쇼핑, '홈캉스 원데이' 진행



NS홈쇼핑은 '홈캉스 원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홈캉스 원데이'는 9일 하루 동안 방송하는 3개의 프로그램에 상담 예약을 남긴 고객을 대상으로 방송 중 실시간 추첨을 통해 총 450명에게 '스타벅스 기분좋은 디저트 세트'를 증정하고, 방송 종료 후 추첨을 통해 NS적립금 1만원을 30명에게 증정하는 이벤트다.


◆CJ푸드빌 뚜레쥬르, 1+1 썸머 페스티벌



CJ푸드빌은 뚜레쥬르가 무더위를 날려줄 파격 혜택을 제공하는 썸머 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8월 7일부터 20일까지 2주간 진행되며, 여름 대표 음료·빙과류를 선정해 1+1에 판매한다. 8월 7일부터 13일까지는 '사르르 쉐이크'와 '우유 쉐이크', '딸기 쉐이크', '커피쉐이크' 등 3종이다. 8월 14일부터 20일까지는 '과일스무디' 3종이 1+1 혜택 대상이다.


◆올가홀푸드, 우수농산물 기획전 진행



풀무원 계열의 올가홀푸드는 오는 20일까지 14일간 의성군 대표 친환경 과일과 가공식품 등을 최대 50%까지 할인하는 '제10회 우수 농산물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올해는 10회를 맞이하여 '나와 지구를 위한 LOHAS 먹거리'를 콘셉트로 농림축산부의 저탄소, 친환경 인증을 받은 농산물뿐 아니라 환경부의 탄소발자국 인증을 받은 가공식품까지 풍성한 바른먹거리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올가 전 매장 및 온라인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버드와이저, 인디뮤지션 공연영상콘텐츠 제작 지원



오비맥주는 버드와이저가 서울문화재단과 함께 국내 인디음악계를 위한 '인디뮤지션 공연영상콘텐츠 제작지원' 사업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인디뮤지션 공연영상콘텐츠 제작지원' 사업은 버드와이저가 젊은 예술가들을 응원하기 위해 기획한 '스테이 스트롱(Stay Strong)' 기부 캠페인의 모금액으로 진행된다. 버드와이저는 '스테이 스트롱' 캠페인의 일환으로 창작집단 '스튜디오 콘크리트'와 협업해 한정판 티셔츠를 제작, 판매한 수익금과 매칭그랜트한 금액을 합쳐 전액을 서울문화재단에 기부했다.


◆G마켓, 갤럭시 노트20 사전예판 프로모션 진행



온라인쇼핑사이트 G마켓이 오는 13일까지 '갤럭시 노트20' 사전 예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프리미엄 멤버십 회원 '스마일클럽'을 위한 단독 딜 프로모션 '스마일클럽 온에어'를 통해 진행한다. 우선 모든 카드사를 대상으로 결제 시 13%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카드사 혜택 적용 시 '갤럭시 노트20'는 104만원대에, '갤럭시 노트20 울트라'는 126만원대에 구입 가능하다. '갤럭시 노트20' 구매 고객 중 총 10명을 추첨해 '갤럭시 노트20' 1개를 추가로 증정하는 1+1 행사도 준비했다.


◆GS샵, '2020 원더데이' 특집 방송



GS샵은 오는 9일에 글로벌 언더웨어 브랜드 '원더브라'의 세트상품을 50% 할인 판매하는 '2020 원더데이' 특집 방송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특집방송은 오전 11시15분, 오후 4시10분, 6시20분, 10시40분 총 4번에 걸쳐 진행된다. 모바일라이브 방송을 통해서도 저녁 8시에 만나볼 수 있다. '원더브라 와이어프리 더블업 에디션 세트'는 브라, 팬티 4세트와 '시크릿팬티' 3종으로 구성됐다.


◆공차코리아, 배달의민족 2천원 할인프로모션 진행



티(Tea) 음료 전문 브랜드 공차코리아가 홈캉스를 계획한 고객들이 공차를 더욱 편리하고 가볍게 즐길 수 있도록 8월 매주 금요일 배달의민족에서 2000원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8월 한달 동안 매주 금요일 (7일, 14일, 21일, 28일)마다 총 네 번에 걸쳐 진행된다. 배달의민족 앱 내 상단 배너 클릭 후 이벤트 페이지에서 2000원 할인 쿠폰을 다운받고, 결제 시 쿠폰을 적용하면 할인된 금액으로 주문할 수 있다.


◆엔제리너스, 'LG 퓨리케어 미니 체험 존' 운영 이벤트 운영



엔제리너스는 LG전자와 함께 'LG 퓨리케어 공기청정기'를 활용한 '나만의 안심 공간'운영 이벤트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엔제리너스는 오는 17일까지 서울시 내 강남역점, 수유역점, 건대역점, 석촌호수D/I점 등 4곳에 'LG 퓨리케어 360° 공기청정기'를 배치했다. 1인석 및 테이블에는 'LG 퓨리케어 미니'를 배치해 '나만의 안심 공간 미세먼지 청정 존'을 마련했다.


◆해태htb, 딸기 봉봉 선봬



LG생활건강의 자회사인 해태htb는 진짜 딸기 알갱이가 들어간 과일음료인 '딸기 봉봉'을 새롭게 선보였다. 제철에 상관없이 상큼한 딸기 알갱이의 씹는 재미와 달콤한 딸기 맛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해태htb는 과일 알갱이 음료의 원조 브랜드 봉봉에서 '딸기 봉봉'을 출시했다. 지난해 1월 '복숭아 봉봉'에 이어 1년 6개월여만에 선보인 신제품이다.


남양유업, 아이꼬야 찍을꼬야 콘테스트 진행



남양유업은 유아식 대표 브랜드 '아이꼬야'가, 무더위가 기승하는 8월을 맞이해 '아이꼬야 찍을꼬야 콘테스트'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아이꼬야 찍을꼬야' 이벤트는 남양유업의 정기 이벤트 중 하나로, 매월 다양한 주제로 진행이 되고 있으며 이번 달은 아이들과 함께하는 여름날의 소중한 추억을 기록하자는 주제로 진행이 된다. 오는 21일까지 이벤트 신청이 가능하며, 당첨자 발표 일은 28일이다. 자세한 사항은 남양유업 아이꼬야 공식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신한금융지주
Infographic News
ESG채권 발행 추세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