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KB금융지주_늘봄학교(1)
GS25, 심야 배달서비스 전국 2000점으로 확대 外
이호정, 최홍기, 최보람, 윤아름 기자
2020.08.24 10:07:50

◆GS25, 심야 배달서비스 전국 2000점으로 확대


[딜사이트 이호정, 최홍기, 최보람, 윤아름 기자] GS25는 심야 배달서비스 운영 점포를 전국 2000점까지 확대했다고 밝혔다. 심야 배달은 기존 오전 11시부터 오후 11시까지 주문 가능했던 일반 배달 서비스 운영 시간을 점포별로 최소 2시간(새벽 01시 까지 주문 가능)부터 최대 12시간(24시간 주문 가능)까지 주문 가능 시간을 확대한 서비스다. 주문은 배달 애플리케이션 '요기요'를 통해 이용 가능하다.


◆신세계 강남점, 첫 리뉴얼...명품 매장 곳곳에 예술 작품 채워


관련기사 more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은 최근 명품 매장을 리뉴얼했다고 밝혔다. 신세계 강남점은 이번 리뉴얼을 통해 3층 명품매장에 회화, 사진, 오브제, 조각 작품 등 120여점을 가득 채운 아트 스페이스를 선보였다. 신세계갤러리에서 운영하는 이 공간은 큐레이터가 상주하며 고객들에게 쇼핑을 하며 미술품까지 감상할 수 있는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만들어졌다.


◆현대리바트, 모듈형 DIY 선반장 '랙커스' 선봬



현대리바트는 모듈형 DIY 선반장 '랙커스'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랙커스'는 DIY(Do it yourself) 제품으로 고객이 원하는 형태로 자유롭게 조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2~6단 선반장부터 드레스룸 행거장까지 총 76종의 형태로 연출할 수 있다. 특히 선반 조립시에 나사나 볼트가 필요없는 '무볼트 앵글 선반'으로 설계돼 간단하게 조립할 수 있다. 제품을 조립할 때에는 공구를 사용할 필요 없이 철제 기둥 프레임에 나열돼 있는 홈에 선반을 끼우기만 하면 된다.


◆세븐일레븐, 소용량 프리미엄 식빵 세븐셀렉트 '#식빵2CM' 출시



세븐일레븐은 세븐셀렉트 '#식빵2CM(4입, 2200원)'을 오는 27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세븐셀렉트 '#식빵2CM'은 일반 식빵보다 0.4~0.5cm 더 두꺼운 2cm의 두께를 구현해 수분 보유율을 높였다. 또 천연 버터인 프랑스산 이즈니버터를 사용해 쨈을 바르거나 별도 토스팅 하지 않고 그냥 먹어도 고소한 식빵 본연의 맛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NS홈쇼핑, 신입공채 합격자 가정에 축하선물 보내



NS홈쇼핑은 올해 신입공채 합격자의 가정으로 도상철 대표이사의 축하메시지 카드와 함께 입사 축하 선물을 보냈다고 밝혔다. 코로나19 사태로 신입공채 전형이 장기간 연기된 가운데 끝까지 진행절차를 밟아온 신입사원과 가족에게 감사함을 전달하는 차원이다.


◆SPC삼립, '라그릴리아 라이스' 4종 선봬



SPC삼립의 어반라이프 간편미식 브랜드 '삼립잇츠'는 '라그릴리아 라이스'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신제품은 SPC그룹이 운영하는 이탈리안 레스토랑 '라그릴리아'의 레시피를 활용해 만든 가정 간편식이다. 신제품은 ▲명란마요 라이스 ▲페퍼로니 라이스 ▲묵은지베이컨 라이스 ▲할라피노소시지 라이스 등 4종으로 구성됐다.


◆CU, HEYROO 제주마늘라면 출시



CU는 지역 특산물로 만든 차별화 상품 'HEYROO 제주마늘라면(1500원)'을 오는 27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CU의 스테디셀러인 지역 라면 시리즈의 다섯 번째 상품이다. HEYROO 제주마늘라면은 청정 제주에서 올해 수확한 햇마늘로 만들어 깔끔하고 시원한 국물 맛이 특징이다.


◆웅진식품, 빅토리아 키위 출시 기념 '퀴즈 이벤트' 진행



웅진식품은 '빅토리아 키위' 출시를 기념해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행사 기간은 내달 2일까지이며 웅진식품 공식 홈페이지에서 참여 가능하다. 웅진식품은 빅토리아 키위 제품명과 관련된 퀴즈에 참여하는 소비자 중 총 10명에게 빅토리아 키위 500mL 1박스(20입)을 증정한다. 신제품 '빅토리아 키위'는 웅진식품의 탄산수 브랜드 빅토리아의 15번째 플레이버다. 여름 대표 과일인 키위의 향에 탄산을 담아 청량감과 상큼함을 강조한 제품이다.


◆위메프, 추석 선물 얼리버드 혜택…사전 구매 시 최대 50% 할인



위메프는 오는 10월 4일까지 진행되는 추석 기획전 행사 기간 중 내달 6일까지 '얼리버드 추석준비' 프로모션을 연다고 밝혔다. 위메프는 '얼리버드 추석준비' 기간 동안 추석 관련 상품을 사전 구매 고객에게는 최대 50%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장바구니 쿠폰(최대 10%), 브랜드 쿠폰(최대 20%), 상품 쿠폰(최대 20%) 등이다.


◆동원F&B,'천지인 홍삼정 백작(白作)', '수작(秀作)' 출시



동원F&B의 홍삼 전문 브랜드 '천지인'은 '천지인 홍삼정 백작(白作)'과 '천지인 홍삼정 수작(秀作)' 등 프리미엄 홍삼정 2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천지인 홍삼정 백작'은 홍삼근 100%로 만든 프리미엄 홍삼농축액 제품이다. '천지인 홍삼정 수작'은 물만을 사용하는 전통방식으로 홍삼농축액을 추출해 홍삼 특유의 맛과 향이 강조된 제품이다.


◆애경산업, '트리오 레트로' 선봬


애경산업은 국내 최초 주방세제 브랜드 '트리오' 출시 55주년을 기념해 레트로 감성의 '트리오 레트로'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신제품은 ▲레몬향이 함유된 오리지널 '트리오 레트로' 1kg 용기와 2.1L 리필 ▲오렌지 향이 함유된 '트리오 레트로 오렌지' ▲녹차 추출물이 함유된 '트리오 레트로 녹차' 등 2종의 1.2L 리필로 출시됐다.


◆대상 청정원, '파스타소스 100인 체험단' 이벤트 진행



대상 청정원은 오는 30일까지 청정원 홈페이지를 통해 최근 출시한 청정원 '크림 파스타소스' 2종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파스타소스 100인의 체험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신제품은 '머쉬룸 투움바 파스타소스', '명란 크림 파스타소스'로 구성됐다.


◆롯데중앙연구소, 제 6회 농식〮품 창업 콘테스트 후원



롯데중앙연구소는 농림축산식품부와 농업기술실용화재단에서 주최하는 제6회 농·식품 창업 콘테스트를 후원한다고 밝혔다. 올해로 6회차를 맞이한 본 콘테스트는 창의적 사업 아이템을 가진 농·식품 분야 창업자를 발굴하고, 벤처 창업에 대한 대국민 관심도를 증진시키고자 진행된다. 이번 콘테스트는 투자와 판매 분야에서 실질적인 도움을 받을 수 있도록 '투자유치형'과 '마케팅형'으로 각각 참여 팀을 모집해 진행될 예정이다. 접수 이후 절차는 예선(서류)-본선(발표)-결선(발표)순으로 진행되며 투자유치형은 기술의 차별성, 혁신성, 완성도, 시장 규모, 모의 투자금액 등을 종합적으로 심사하고 마케팅형은 제품의 판매 가능성, 사업 계획의 구체성, 제품의 품질∙디자인∙완성도∙혁신성, 가격 합리성 등의 항목을 다각적으로 평가한다.


◆CJ나눔재단, '2020 문화동아리' 구성원 모집



CJ나눔재단은 내달 14일까지 CJ도너스캠프 홈페이지를 통해 '2020 문화동아리'구성원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동아리에는 방송, 영화, 음악, 공연, 요리, 패션/뷰티 등 6개 분야에 걸쳐 1000여명의 청소년들이 참여하게 된다. 이들에게는 약 5개월간 다양한 영화, 공연 등의 관람 기회가 제공되고 '마스터 멘토'특강 및 창작에 필요한 소정의 활동비도 지급된다.


◆삼양식품-배달의민족, '치킨이 타고 있어요' 출시



삼양식품은 배달 어플리케이션 배달의민족(배민)과의 협업을 통한 신제품 '치킨이 타고 있어요'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 제품은 바비큐치킨맛 볶음면으로 숯불향을 은은하게 살린 것이 특징이다. 제품 안에는 배민 앱에서 치킨 주문시 사용할 수 있는 랜덤 할인 쿠폰을 넣어 최대 1만6000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자세한 사용방법은 쿠폰의 QR코드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JTI코리아 플룸테크 당일배송 실시



JTI코리아는 업계 최초로 당일 오전 9시까지 네이버쇼핑을 통해 전자담배 플룸테크 기기를 주문하면 그날 받아볼 수 있는 당일배송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해당 서비스는 24일부터 서울 전 지역을 대상으로 먼저 시작된다. 네이버쇼핑에서 플룸테크를 검색해 평일 밤 12시부터 다음날 오전 9시 사이에 플룸테크 기기를 주문하면 당일 안으로 제품을 받아 볼 수 있다.


◆오비맥주 스텔라 아르투아, 홈술족 위한 '캄포도마' 선봬



스텔라 아르투아는 집에서 술을 즐기는 홈술족을 위한 '캄포도마'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캄포도마'는 스텔라 아르투아와 함께 곁들일 치즈나 스테이크 등 맥주와 어울리는 음식의 플레이팅을 위한 용기로 활용할 수 있으며, 일반 도마처럼 재료를 썰고 손질할 수도 있다. '캄포도마'는 온라인 셀렉트숍 29CM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가격은 5만5000원이다.


◆GS샵, F/W 신상 패션의류에 친환경 태그 도입



GS샵은 TV홈쇼핑 가을·겨울(F/W) 패션의류에 재생지로 만든 '친환경 태그(Tag)'를 도입했다고 밝혔다. GS샵은 지난 22일 방송을 통해 판매한 '에스제이 와니(SJ.WANI) 트위드 블라우스'를 시작으로 '브리엘(Breal)', '라삐아프(Lapiaf)' 등 총 3개 브랜드 30개 아이템에 '친환경 태크'를 우선 적용할 예정이며 향후 더 확대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LG전자4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신한금융지주
Infographic News
IPO 수요예측 vs 청약경쟁률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