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전체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디스플레
한화종합화학 상장작업 착수 外
팍스넷뉴스 편집국
2020.08.25 08:38:31
이 기사는 2020년 08월 25일 08시 38분 유료콘텐츠서비스 딜사이트 플러스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LG전자 인도네시아 공장 현지직원 200명 확진… 공장폐쇄 [주요 언론]

LG전자 인도네시아 TV 공장에서 현지인 직원 200여명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아 공장 가동이 중단됐다.25일 외신 및 LG전자 등에 따르면 LG전자의 인도네시아 자바주 찌비뚱 생산법인에 근무하는 현지인 직원 200여명이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

'갑질' 일삼던 애플 갑자기 "1000억 내놓겠다" [주요 언론]

애플이 공정거래위원회와 협의끝에 이동통신사대상 불공정행위를 근절하겠다는 내용의 자진 시정안(잠정 동의의결안)을 내놓음에 따라 업계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자진 시정안은 앞으로 아이폰 광고비를 이통사들과 분담·협의 하에 집행하고 이통사에게 떠넘겼던 무상수리비용은 청구하지 않겠다는 게 골자다. 애플이 자체 보조금을 지급하는 방안과 함께 아이폰 수리비와 보험료 할인(10%) 정책이 포함된 1000억원 규모의 상생 지원책도 제시했다.


한화종합화학 상장작업 착수 [매일경제]

한화종합화학이 숙원이었던 증시 상장 준비에 착수했다. 24일 투자은행(IB) 업계에 따르면 한화그룹은 한화종합화학을 상장하기 위해 최근 외국계 증권사 약 8곳에 입찰제안요청서(RFP)를 보냈다. 조만간 국내 증권사에도 입찰을 공식 요청하기로 했다. 다음달 중 주간사단을 확정지은 뒤 연말께 상장 실무에 돌입할 계획이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more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에딧머니
Infographic News
M&A Sell Side 부문별 순위 추이 (월 누적)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