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KB금융지주_늘봄학교(1)
bhc, 신규 브랜드 '족발상회' 선봬 外
이호정, 최홍기, 최보람, 윤아름 기자
2020.08.25 11:12:22

◆bhc, 신규 브랜드 '족발상회' 선봬


[딜사이트 이호정, 최홍기, 최보람, 윤아름 기자] bhc는 차별화된 족발 브랜드 '족발상회'를 25일 선보였다고 밝혔다. '족발상회'는 외bhc가 핵심역량 노하우를 집약해 론칭한 브랜드다. bhc 연구소는 전통적인 맛과 최신 트렌드를 접목한 맛 개발을 목표로 1년여 연구 끝에 시제품을 개발했다. 이어 지난 6개월간 현장 테스트를 통해 나타난 소비자들의 반응을 분석해 이를 제품에 반영하는 등 메뉴 개발에 공을 들였다. 대표 메뉴로는 '마초족발'과 '뿌링족발' 등이 있으며 1호점(역삼점)은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에 위치한다.


◆홈앤쇼핑, 특화 배송서비스 '모닝배송' 시행


관련기사 more

홈앤쇼핑은 CJ대한통운과 협력해 고객이 주문한 상품을 다음날 오전까지 받아볼 수 있는 특화 배송서비스 '모닝배송'을 시행한다고 밝혔다. 모닝배송은 CJ대한통운이 신규 론칭한 배송서비스로 고객이 생방송 중 주문한 상품을 다음날 오전까지 배송해 고객의 쇼핑 편의를 높였다. 홈앤쇼핑은 CJ대한통운과 파일럿 테스트를 마치고 정식 서비스 계약을 맺어 25일부터 업계 최초로 해당 서비스를 제공한다.


◆홈플러스, '코너스' 공식 1호점 아시아드점에 첫 선



홈플러스는 임일순 사장이 취임 직후부터 구상해 온 새로운 콘셉트의 패밀리 커뮤니티 몰 '코너스'를 부산 연제구 아시아드점에 공식 1호점으로 처음 선보였다고 밝혔다. '코너스'는 홈플러스와 차별화되고 독립적인 느낌의 공간으로 조성한 지역 주민들이 직접 만들어가는 감성 1번지 '지역밀착형 패밀리 커뮤니티 몰'을 말한다. 홈플러스는 코너스에 실내 및 옥상 풋살파크 설치 뿐 아니라 각 지역 청년 창업 브랜드, 플리마켓, 문화자산 연계 아카데미, 토착 공예 체험관, 어린이 도서관 등을 들여와 지역주민들이 주도적으로 만들어가는 감성 1번지로 조성한다는 계획이다.


◆롯데푸드, 차세대 아이스크림 '프라임' 런칭 이벤트 진행



롯데푸드는 홈타입 프리미엄 바닐라 아이스크림 '프라임' 출시를 기념해 차량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참여 방법은'프라임'을 구매한 후 받은 스크래치카드를 긁어서 나온 번호를 제품에 안내된 번호로 문자전송 하면 당첨을 확인 받을 수 있다. 1등인 '차세대상' 3명에게는 그랜저, 소나타, 아반떼를 1대씩 지급하고 2등 '바닐라상' 50명에게는 에어팟을, 3등 '프라임상' 1000명에게는 '프라임' 4개입 세트를 지급한다.


◆신세계푸드, '올반 육류 간편식' 라인업 확대



신세계푸드는 '올반 숙성 마라 돼지껍데기'와 '올반 숙성 마늘듬뿍 양념 소갈비살' 등 2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두 제품은 모두 1인 분량인 180g씩 소포장 돼 있어 보관이 편리하고 남은 고기를 처리해야하는 번거로움을 줄인 것이 장점이다. 조리법은 식용유를 두른 프라이팬에 해동한 제품을 넣고 약 4~5분 간 뒤집어 가며 구우면 돼 간단하다. 신세계푸드는 온라인몰과 배달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육류를 구입하는 트렌드 확산에 발 맞춰 소포장 육류 가정간편식(HMR) 라인업을 확대해 나갈 방침이다.


◆롯데百, 온택트 패션위크 개최



롯데백화점은 고객에게 패션 브랜드의 신상품을 소개해주고 매출을 활성화하는 차원에서 오는 28일부터 내달 1일까지 '롯데ON-Tact 패션 위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롯데백화점은 우선 오프라인 매장을 활성화할 수 있는 '언택트 초대회'를 전개한다. '페이앱'을 활용한 비대면 결제 서비스를 운영해 고객이 매장을 방문하지 않아도 원하는 상품을 구입할 수 있도록 했다. 고객이 상품을 매장에 문의하면 별도의 구매 링크를 전송해 집에서도 매장 상품을 구입할 수 있는 방식으로 오프라인에서만 진행되는 브랜드의 할인 및 행사 혜택을 그대로 받을 수 있다는 점이 장점이다.


◆아성다이소, '가을 시리즈' 출시



아성다이소는 다가오는 가을을 맞아 지난 24일'가을 시리즈'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가을 시리즈'는 감성적인 디자인의 동물 일러스트와 체크, 트위드, 원목 등 가을 느낌의 소재를 활용해 상품을 디자인한 것이 특징이다. 상품의 색깔 톤을 오렌지, 라이트 브라운색을 주로 사용해 따뜻하고 밝은 가을 느낌을 준다.


◆신세계조선호텔,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사업장명 변경



신세계조선호텔은 자사가 운영하는 비즈니스호텔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 남산'의 사업장명을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역'으로 변경했다고 밝혔다. 지난 2015년 5월 오픈한 아래 안정적인 비즈니스 고객층을 확보, 운영해오고 있는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역 호텔은 서울역과 연결된 유일한 호텔이라는 지리적 이점을 더욱 부각시켜 강북의 대표적인 비즈니스급 호텔로서 자리매김 한다는 계획이다.


◆오비맥주, 고도수 신제품 '필굿 세븐' 첫 광고 공개



오비맥주는 자사 고도수 발포주 '필굿 세븐'의 첫 광고영상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필굿 세븐'은 오비맥주가 '필굿' 제품을 출시 후 약 1년 반 만에 최근 선보인 국내 최초의 고도수 발포주다. 알코올 도수 4.5도인 기존 '필굿' 제품 대비 알코올 도수를 7도로 높이면서도 깔끔한 끝 맛을 유지한 것이 특징이며 기존 필굿의 시그니처 색인 하늘색과 대비되는 빨간색을 패키지에 적용해 차별화 했다.


◆아모레퍼시픽 프라도어, '바디 오 드 퍼퓸 미니' 출시



아모레퍼시픽의 체취 케어 전문 브랜드 프라도어는 휴대성을 높인 '바디 오 드 퍼퓸 미니'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신제품은 용량 15mL, 무게 57g의 초경량 미니 사이즈로 제작됐다. 부향률 10~15%의 오 드 퍼퓸 농도로 최대 5시간까지 향이 지속된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엘지유플러스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 벤처캐피탈 포럼
Infographic News
2021년 월별 회사채 만기 현황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