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전체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KB금융지주_늘봄학교(1)
한국타이어 '집안싸움' 장남도 가세 外
팍스넷뉴스 편집국
2020.08.25 13:55:06
이 기사는 2020년 08월 25일 13시 55분 유료콘텐츠서비스 딜사이트 플러스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한국타이어 '집안싸움' 장남도 가세…누나·장남 vs 차남 구도로[주요 언론]

한국테크놀로지그룹(한국타이어 모기업) 후계 구도를 둘러싼 2세들의 갈등이 본격화했다. 그동안 침묵을 지키던 장남 조현식(50) 부회장이 25일 누나 조희경(54) 한국타이어나눔재단 이사장이 제기한 성년후견심판 절차에 동참하기로 하면서다.

윤석헌 "은행·증권사, 라임 100% 반환 수용을" 재차 압박 [주요 언론]

윤석헌 금융감독원장이 라임 무역금융펀드 판매사들이 분쟁조정위원회의 권고안을 받아들이라고 재차 압박했다. 윤 원장은 25일 임원회의에서 "라임 무역금융펀드 판매사들이 이번 조정안을 수락해 고객 및 시장의 신뢰를 회복하는 계기로 활용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지난달 7일 금감원 산하 분조위는 라임 무역금융펀드에 대해 '착오에 의한 계약취소'를 결정하고 판매사가 투자자에게 투자금을 전액 반환하라고 권고했다. 대상 은행·증권사는 하나은행, 우리은행, 신한금융투자, 미래에셋대우, 신영증권 등이다.


과천 2만2000가구·검단 4만가구…국토부, '집값 안정`에도 공급 고삐 [주요 언론]

국토교통부가 문재인 대통령의 집값 안정 발언에도 공급 고삐를 바짝 죈다. 국토부는 수도권에 공급하기로 한 127만 가구 중 절반에 육박하는 57만6000가구를 경기 남부와 인천에 공급한다고 25일 밝혔다.


서울 위례·경기 동탄선 등 18개 트램노선 설계 가이드라인 배포 [주요 언론]

국토교통부 대도시권광역교통위원회는 트램 노선의 계획·설계 시 활용할 수 있는 노면전차(트램) 시설 설계 가이드라인(설계 가이드라인)을 마련했다고 25일 밝혔다. 서울, 부산, 대전, 경기 등 5개 시·도가 총 18개의 트램 노선을 도시철도망 구축계획에 반영하고 있으며 이중 ▲대전 2호선 ▲부산 오륙도선 ▲서울 위례선 ▲경기 동탄트램 등이 노선별 기본계획 및 사업계획을 수립 중이다.


저층주거지 리모델링 쉬워진다···서울시, 지원대상 확대 [주요 언론]

25일 서울시는 저층주거지 재생지역을 대상으로 실질적인 리모델링활성화를 유도하기 위해 리모델링 보조금 지원 범위를 확대하고 재생지역내 주차장 설치기준을 완화하며 행정절차도 간소화한다고 밝혔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more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 무료 회원제 서비스 개시
Infographic News
2023년 월별 회사채 만기 현황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