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팍스 운영사 '스트리미', 하반기 채용 진행
국내외 시장 투자 확대, 블록체인 사업 다각화 차원


[팍스넷뉴스 원재연 기자] 가상자산 거래소 고팍스 운영사 스트리미가 하반기 신입·경력 정규직을 채용한다고 25일 밝혔다. 가상자산 서비스와 블록체인 사업 다각화를 위해서다. 


스트리미는 "블록체인 플랫폼 기술 개발과 신규 사업을 위해서는 금융, 블록체인 및 가상자산 기술, 보안, 준법감시, 기획, 사업 개발 등 전 분야의 전문가가 필요하다" 며 "국내외 시장 환경변화로 어려운 상황에 놓여 있지만 성별·나이·경력 제한 없는 적극적 채용을 통해 고객들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모집부문은 백엔드 개발자(Back-end Developer), 프론트엔드 개발자(Front-end Developer),  준법감시(AML/Compliance), 안드로이드(Android)·iOS 개발자, QA엔지니어, 서비스기획, 사업개발 등 전 부문에 걸쳐서 진행된다. 


이준행 스트리미 대표는 "스트리미는 가상자산 금융시장 인프라 구축을 통해 블록체인의 기술과 경제의 가능성을 실현하고자 하는 미션을 가지고 있다"며 "이번 채용을 통해 창조적인 인재들을 영입해 미래의 블록체인 기술 기반 금융서비스를 선도하는 기업되고 싶다"고 말했다.


입사지원은 채용사이트 잡코리아의 스트리미 채용 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스트리미는 블록체인과 가상자산 기반의 금융인프라 구축에 주력하고 있으며 대표적인 서비스로는 가상자산 거래소 고팍스(GOPAX)와 가상자산 예치 서비스 다스크(DASK) 서비스를 제공한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팍스넷뉴스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