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호타이어 '계좌압류 사태' 한 달 만에 해결 外

금호타이어 '계좌압류 사태' 한 달 만에 해결 [주요 언론] 

금호타이어는 광주고등법원이 채권압류 강제집행 취소 신청을 최종 승인했다고 25일 발표했다. 재판부는 법인 계좌 가압류로 임직원 급여가 체납되고 납품 대금 지급이 지연되면 회사가 경영 위기에 빠질 수 있다고 판단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랜드리테일, 관리직 자율 무급휴가…'고강도 비상경영' [주요 언론]

석창현·김우섭 이랜드리테일 대표이사는 25일 임직원에게 보낸 메일을 통해 "코로나19 장기화로 전례 없는 위기상황에 직면했다"며 "하반기에도 대내외적 불확실성이 계속될 것으로 전망됨에 따라 위기경영 등급을 한 단계 더 격상한다"고 밝혔다.


'코스닥 알짜' 이노메트리, 이스트브릿지에 팔린다 [한국경제]

코스닥 상장사인 이노메트리가 국내 사모펀드(PEF) 이스트브릿지파트너스에 팔린다. 이 회사는 2차전지 검사장비를 주요 대기업에 납품하고 있다.25일 투자은행(IB) 업계에 따르면 이노메트리는 이날 이스트브릿지파트너스에 지분 43.5%를 매각하는 내용의 주식매매계약(SPA)을 체결했다. 


'자기자본 유지의무 위반' GRS투자자문 영업 정지 3월 [주요 언론]

25일 금융투자 업계에 따르면 금융위원회는 지난 24일 GRS투자자자문에 이 같은 조치예정내용을 사전통지하고 이에 불복할 경우 사무처 금융소비자국 자산운용과로 의견을 제출하라고 공고했다. 강 대표는 청문일인 내달 4일 서울 종로구 금융위 제2소회의실에 출석해 의견을 진술할 수도 있다.


한화 무역부문, 작년 입사자까지 희망퇴직 받는다 [주요 언론]

25일 재계에 따르면, 한화 무역부문은 전직원 276명을 대상으로 희망퇴직을 시행하기로 했다. 신청 대상자는 근속 1년 이상인 직원으로 지난해 상반기 입사한 직원까지 포함된다. 신청 기간은 8월 말까지이며 근속기간에 따라 위로금, 자녀 학자금, 재취업 보조금 등을 차등 지급한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팍스넷뉴스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