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C, 불성실공시법인 미지정 外

KCC, 불성실공시법인 미지정

한국거래소가 KCC를 불성실공시법인으로 지정하지 않기로 결정했다고 25일 밝혔다. 한국거래소는 이번 미지정 사유에 대해 "감경 사유로 인해 지정하지 않기로 결정했다"고 설명했다. 한국거래소는 지난 7일 KCC가 영업양도 결정사실을 지연 공시했다며 불성실공시법인으로 지정예고 했다. 


메디프론, 200억 규모 CB 발행 결정

메디프론이 운영자금 조달 목적으로 200억원 규모의 8회차 국내 무기명식 무보증 사모 전환사채 발행을 결정했다고 25일 공시했다. 전환가액은 5002원이며 표면이자율과 만기이자율 모두 0%다. 발행은 사모 방식이며 대상자는 티에스2018-12 M&A 투자조합이다.


거래소, 코너스톤네트웍스 불성실공시법인 지정예고

한국거래소가 코너스톤네트웍스에 대해 공시번복 사유로 불성실공시법인으로 지정예고한다고 25일 공시했다. 사유는 유상증자(제3자배정)결정 철회이며 불성실 공시법인 지정여부 결정시한은 9월 17일이다.


웰바이오텍, 350억원에 금영이엔지 지분 100% 인수

웰바이오텍은 크린룸기계 제조업체 금영이엔지의 지분 100%를 350억원에 확보했다고 공시했다. 웰바이오텍은 "전략적 제휴를 통한 사업역량강화 및 사업다각화를 위해 금영이엔지를 인수했다"고 설명했다.


나노캠텍 "A사 인수 우선협상대상자 선정되지 않아"

나노캠텍은 "사업다각화를 위해 A사 출자와 인수를 위해 인수의향서를 제출했으나 경쟁입찰 결과 25일 우선협상대상자(조건부투자계약자)로 선정되지 않았음을 매각 주간사로부터 통보 받았다"고 이날 공시했다.


머스트자산운용 "태영건설 지분율 5.0%로 감소"

머스트자산운용은 태영건설의 보유 지분 중 352만4702주를 장내 매도해 지분율이 지난달 20일 기준 9.61%에서 이달 25일 기준 5.0%로 감소했다고 25일 공시했다.


코데즈컴바인, 마스크·의약품 판매업 사업목적 추가

코데즈컴바인 은 25일 임시주주총회에서 마스크 등 섬유제품 제조 및 판매업, 의약품·의약외품·보건용품 제조 및 판매업을 사업목적에 추가하는 정관 변경의 건을 원안대로 승인했다고 공시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팍스넷뉴스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