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전체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KB금융지주
9억 이상 고가주택 의심거래 뒤졌더니 ⅓이 탈세·대출위반 外
팍스넷뉴스 편집국
2020.08.26 12:04:00
이 기사는 2020년 08월 26일 12시 04분 유료콘텐츠서비스 딜사이트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9억 이상 고가주택 의심거래 뒤졌더니 ⅓이 탈세·대출위반 [주요 언론]

정부가 전국 9억원 이상 고가주택 거래 중 의심사례를 추출해 실거래 내역 등을 들여다본 결과 3분의 1 이상에서 편법증여와 대출규정 위반 등이 발견돼 국세청과 금융당국 등이 정밀 조사에 착수했다. 일부 저축은행과 여신전문금융회사가 주택담보대출비율(LTV) 규제를 우회하는 사례가 적발돼 금융당국은 이들 대출에 대해서도 동일한 대출규제를 적용하기로 했다.

현대위아, 美 BAE에 1억달러 규모 함포 수출 따내…국내 최초 [주요 언론]

현대위아가 미국에 최대 1억달러 규모의 함포 부품을 수출한다. 국내 최초로 미국에 함포 부품을 수출하는 데 이어 방위산업청의 가치축적 제도를 바탕으로 수주에 성공한 첫 사례다. 현대위아는 글로벌 방위산업체 BAE시스템즈와 10년 간 최대 1억달러 규모의 함포 부품 공급계약을 체결했다고 26일 밝혔다.


JT저축은행+JT캐피탈 패키지 매각하나…내달초 매각 본입찰 [뉴스1]

일본계 JT저축은행 매각을 위한 본입찰이 다음달 4일 실시될 예정인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JT저축은행과 JT캐피탈을 묶어서 팔 수 있다는 관측도 나온다. 26일 금융권에 따르면 JB금융지주, 리드코프, 한국캐피탈을 비롯해 3개의 사모펀드가 JT저축은행에 대한 실사를 진행 중이다.


조선3사 올해 목표 수주액 20% 달성..하반기 '잭팟' 기대 [이데일리]

현대중공업그룹, 삼성중공업, 대우조선해양 등 국내 조선 3사가 올해 목표 수주액(3사 합산 313억달러)의 20% 수준인 62억5000만 달러(8월 25일 기준)를 달성한 것으로 나타났다. 앞으로 코로나19(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변수를 감안하더라도 모잠비크, 러시아, 카타르발(發) 수주 잭팟이 터질 가능성이 높아 작년 수준 정도의 목표 달성은 무난할 것으로 전망된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팍스넷뉴스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more
암행어사를 외치고 싶다 '자본여력↑' JB금융, M&A·배당확대 나서나 '반등 성공' JB금융 3Q 누적순익 1.3%↑ 공정위, '하도급 갑질' 혐의 삼성重 현장조사 外
뉴스알람
2022 팍스넷뉴스 금융포럼
Infographic News
회사채 발행금액 Top10 그룹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