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증권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디스플레
시노펙스, FPCB 사업 관련 베트남 현지 공장 인수
류석 기자
2020.08.27 09:09:49
부지 1만평·건축면적 5333평 사업장

[딜사이트 류석 기자] 시노펙스가 베트남 현지 신규 공장을 인수해 연성회로기판(FPCB) 사업 고도화와 다각화를 추진한다. 


시노펙스는 지난 26일 베트남 박닌성 옌퐁현에 위치한 옛 플렉스컴 1공장에 대해 우리은행 베트남(부동산), 베트남 TP은행(TP Bank, 설비)과 자산 양수도 계약을 체결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거래는 베트남 내외 기업들을 대상으로 한 자산 경매방식으로 진행됐다. 시노펙스 베트남이 최종 인수자로 선정됐다. 인수 대상 자산은 내부 설비 포함 부지면적 약 1만평(3만3000㎡)에 2개 층의 건물 5333평(17,631㎡) 규모 사업장이다. 


시노펙스는 신규 사업장을 활용해 FPCB와 FPCB모듈 설비 확충과 고도화를 진행한다. 기존 고객사는 물론 신규 고객사 배터리·디스플레이용 FPCB 등의 분야로 부품 다각화를 추진할 계획이다. 


본 사업장은 고객사와 지리적으로 가까워 원활한 협업이 가능하다. 또 해당 지역 부동산 시세가 상승하고 있다는 점 등 투자가치 측면에서도 높이 평가되고 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more
시노펙스, '시노텍스 마스크' 美 FDA 정식 등록 시노펙스, 나노급 초극세사 MB필터 생산 시노펙스, 기존 필터 단점 개선한 마스크필터 생산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 무료 회원제 서비스 개시
Infographic News
업종별 ECM 발행현황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