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전체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디스플레
NH투자증권, 옵티머스 피해자 투자원금 최대 70% 지원 外
팍스넷뉴스 편집국
2020.08.27 11:05:20
이 기사는 2020년 08월 27일 11시 05분 유료콘텐츠서비스 딜사이트 플러스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NH투자증권, 옵티머스 피해자 투자원금 최대 70% 지원 [주요언론]

환매 중단 사태를 맞은 옵티머스자산운용 펀드의 최대 판매사인 NH투자증권이 피해 고객들에게 투자액의 최대 70%까지 차등해 유동성 자금을 지원키로 했다. 피해고객 지원 방안을 놓고 투자자 지원과 주주가치 보호 사이에서 고심하던 NH투자증권 이사회가 나름 묘수를 도출했다는 평가다. NH투자증권(대표이사 정영채)은 25일 오전 임시이사회를 열고 옵티머스펀드 가입고객에 대한 긴급 유동성 자금을 지원하는 안건을 의결했다고 이날 밝혔다.

한은, 성장률 -1.3%로 대폭 하향…기준금리 연 0.5% 동결 [주요언론]

한국은행이 올해 경제성장률 전망치를 -1.3%로 대폭 하향 조정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이 급속도로 재확산되면서 내수를 중심으로 민간소비가 급감할 것이라는 전망을 반영한 것으로 보인다. 한은은 27일 올해 경제성장률 전망치를 종전 -0.2%에서 -1.3%로 1.1%p 하향 조정했다. 이는 외환위기였던 1998년 -5.1% 이후 최저치이며 역대 3번째(1980년 -1.6%) 역성장이다.


지란지교시큐리티 자회사 모비젠, 코스닥 상장 노린다 [주요언론]

지란지교시큐리티가 자회사인 빅데이터 기업 모비젠의 코스닥 상장을 추진한다. 지란지교시큐리티는 모비젠의 기업공개(IPO) 주관사를 선정하기 위해 최근 국내 증권사를 대상으로 입찰제안서를 요청했다고 27일 밝혔다. 지란지교시큐리티는 이들의 제안서를 검토하고 프레젠테이션 등 과정을 거쳐 내달 초 IPO 주관사를 선정한다는 계획이다.


KB금융, 푸르덴셜생명 13번째 자회사로 편입 [주요언론]

KB금융그룹이 금융위원회의 승인이 완료됨에 따라 오는 31일 인수대금 납부 후 푸르덴셜생명을 13번째 자회사로 편입한다고 27일 밝혔다. KB금융은 자회사 편입 후 푸르덴셜생명의 사업 안정화 및 밸류업에 최우선을 두고 KB생명과 각자의 강점을 최대한 발휘할 수 있도록 독립된 법인 형태로 운영할 계획이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more
多事多難 증권가, 정기인사 변수는? '내돈내산'도 나중에 광고계약하면 수정해야 外 중국 '어깃장'에 틱톡 매각 급제동 外
엘지유플러스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D+ B2C 서비스 구독
Infographic News
업종별 유상증자 현황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