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어닥스, 내달 리뉴얼 진행
코인 구매·고이율 예치 서비스 공개 예정


[팍스넷뉴스 김가영 기자] 국내 가상자산 거래소 코어닥스가 내달 1일 그랜드 리뉴얼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코어닥스는 전반적인 홈페이지 사용자 환경·경험(UX·UI) 디자인 변경을 진행한다. 또 시스템 보안 솔루션 추가 설치 및 시스템 용량 증설, 신규 서비스 등도 선보일 예정이다.


코어닥스는 내년부터 시행될 특정금융거래정보의 보고 및 이용 등에 관한 법률(특금법) 개정안에 대비해 최근 다우존스 리스크 앤 컴플라이언스(Dow Jones Risk & Compliance) 솔루션을 도입하고 자금세탁방지 시스템을 구축했다. 


고객만족서비스(CS)도 강화했다. 지난 24일부터는 야간 CS서비스를 실시하고 있어 약 24시간동안 CS서비스를 제공한다는 설명이다.


코어닥스는 리뉴얼과 함께 잠재력 있는 프로젝트의 코인을 합리적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씨드닥스(Seed-Dax)와 고이율 프리미엄 예치 서비스인 하이닥스(High-Dax) 등의 서비스를 공개할 예정이다. 


내달 7일부터는 신개념 재테크 추천인 이벤트인 '코닥프렌즈'를 한달간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동안 추천인은 지인에게 자신의 프렌즈 코드를 추천하고 12개월동안 지인의 거래 수수료 50%를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 프렌즈 코드를 입력하고 코어닥스에 가입하는 신규 회원도 3개월동안 거래 수수료 50%를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팍스넷뉴스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