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전체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디스플레
삼성, '무선배터리 공유' 특허소송 당해 外
팍스넷뉴스 편집국
2020.08.28 09:03:57
이 기사는 2020년 08월 28일 09시 03분 유료콘텐츠서비스 딜사이트 플러스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삼성, '무선배터리 공유' 특허소송 당해...갤노트20도 포함[서울경제]

삼성전자(005930)가 글로벌 특허 소송에 또 다시 휘말렸다. 공개된 지 한 달도 채 되지 않은 플래그십폰 갤럭시노트20부터 무선이어폰 갤럭시버즈 플러스까지 소송 대상에 포함되며 몸살을 앓고 있다. 27일 업계에 따르면 미국의 개리티 파워 서비스(Garrity Power Service·GPS)는 최근 삼성전자를 상대로 미국 텍사스 동부 지방법원에 특허 소송을 제기했다.


LG전자, 전직원 30% 이상 재택근무 실시[아시아경제]


LG전자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19) 확산에 따라 재택근무를 대폭 확대하기로 했다. LG전자는 27일 코로나19 확산에 따라 전직원의 30% 이상에 대해 재택(리모트) 근무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LG·SK 소송전 나비효과? 韓근로자들 추방당하고 있다[중앙일보]

관련기사 more
삼성전자, 美서 '스마트홈 기술' 특허침해 피소 外 '내돈내산'도 나중에 광고계약하면 수정해야 外 중국 '어깃장'에 틱톡 매각 급제동 外

취업 비자 없이 전자여행허가(ESTA)만으로 미국에 입국해 SK이노베이션 조지아주 배터리 공장 건설현장에서 일하려던 SK이노베이션 협력업체 직원 33명이 추방대상에 포함됐다. 배터리 관련 영업비밀 침해 여부를 놓고 SK이노베이션과 다투고 있는 LG화학이 최근 이 사안과 관련해 포문을 연 것이다. LG화학 측은 지난 6월 말 이 문제와 관련해 미국 국제무역위원회(ITC)에 진정서를 제출하고, SK이노베이션에 대한 제재를 촉구하고 나섰다. 


'역성장 터널' 갇힌 한국경제···성장률 -2%대까지 떨어지나[주요언론]


한국은행이 27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으로 올해 국내총생산(GDP) 성장률이 -1.3%로 추락할 것으로 전망했다. 코로나19 사태가 일찍 호전되더라도 성장률은 -0.9%가 될 것으로 예상해 지난 1998년 외환위기 이후 22년 만에 마이너스 성장을 점쳤다. 코로나19 상황이 연말까지 악화하면 성장률은 -2.2%로 더 떨어질 수 있다는 경고도 내놓았다.


대형 건설사 신축...벽 갈라지고 마감 공사 엉망[YTN]


누수가 발생하고 마감 공사가 엉망인 아파트 분양이 이루어졌다. 시공능력 평가 7위의 대형 건설사가 지은 신축 아파트에서 이런 일이 벌어지고 있다. 지난주부터 입주가 시작된 경기도 하남의 주상복합 아파트 단지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엘지유플러스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D+ B2C 서비스 구독
Infographic News
2023년 월별 회사채 만기 현황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