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블록체인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에너지솔루션
밀크·빗썸·야놀자, 마케팅 제휴 및 공동 사업 협약
김가영 기자
2020.08.28 10:57:01
"각 사의 비즈니스 인프라와 전문성, 노하우 등 적극적 교류 통해 서비스 경쟁력 강화"
밀크파트너스 x 빗썸 x 야놀자 3사, 공동 마케팅 및 제휴 협력 MOU 체결(왼쪽부터 허백영 빗썸코리아 대표, 김종윤 야놀자 온라인부문 대표, 조정민 밀크파트너스 대표) / *사진 제공 : 야놀자

[딜사이트 김가영 기자] 블록체인 기반 포인트 통합 플랫폼 '밀크'를 운영중인 밀크파트너스가 가상자산 거래소 빗썸, 여가 플랫폼 기업 야놀자와 마케팅 제휴 및 공동 사업 협력을 위한 3자 간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8일 밝혔다.


지난 27일 서울 강남구 야놀자 본사에서 진행된 협약식에는 조정민 밀크파트너스 대표와 허백영 빗썸코리아 대표, 김종윤 야놀자 온라인부문 대표가 참석했다. 3사는 앞으로 각 사의 사업적 인프라와 전문성, 노하우를 한데 모아 다각적인 협력 관계를 구축해 나가기로 합의했다.


밀크는 블록체인 업계에서 실생활 속 효용 가치를 높이는 서비스로 주목받고 있다. 밀크는 이번 제휴를 통해 밀크 서비스의 편의성과 활용성은 더욱 확대되고 고객에게 돌아가는 혜택도 한층 다양해질 것이라고 기대했다.  


조정민 밀크파트너스 대표는 "이번 제휴를 통해 보다 다양한 이용자를 만날 수 있는 기회가 되고, 이용자들에게 더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게 돼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밀크 서비스의 성장을 위해 얼라이언스 파트너십을 강화해 나갈 예정이며, 국내는 물론 글로벌 기업으로 제휴처를 적극 넓혀갈 것"이라고 말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more
카카오 그라운드X, 가상자산 서비스 '밀크' 투자
엘지유플러스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D+ B2C 서비스 구독
Infographic News
DCM 대표주관 순위 추이 (월 누적)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