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KB금융지주_늘봄학교(1)
NS홈쇼핑, 수해 피해 복구지원 위한 업무협약 체결 外
이호정, 최홍기, 최보람, 윤아름 기자
2020.08.31 10:28:42

◆NS홈쇼핑, 안성시 수해 피해 복구지원 위한 업무협약 체결

[딜사이트 이호정, 최홍기, 최보람, 윤아름 기자] NS홈쇼핑이 안성시 농가의 수해 피해복구지원을 위해 나섰다. 최근 긴 장마와 기록적 폭우로 큰 수해 피해를 본 안성시는 상생협력기금을 활용해 피해 농가와 축산농가를 비롯해 수해 피해 이재민을 위한 세탁 차량 지원 사업을 진행한다는 계획이다. 수해 지원 종료 후에는 농가의 독거노인 및 돌봄사업의 세탁지원사업으로 전환해 활용할 예정이다.


◆신세계인터내셔날, 언택트 패션 사업 강화...온라인 브랜드 '브플먼트' 론칭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온라인 전용 여성복 브랜드 '브플먼트(VPPLEMENT)'를 자체 온라인몰 S.I.VILLAGE(에스아이빌리지)에서 론칭한다. 기존 여성복 브랜드 대비 상품 가격도 50~60% 낮게 책정해가격 부담을 대폭 낮췄다. 재킷부터 데님 팬츠, 트레이닝복, 니트웨어, 모자까지 총 26종의 제품으로 출시된다.


◆GS리테일, 우리동네 딜리버리 배달서비스 31일 전국 확대

관련기사 more

GS리테일의 일반인 배달 서비스 우리동네딜리버리가 전국으로 확대된다. 우딜은 우딜 모바일앱을 다운 받은 일반인들이 우친(우리동네딜리버리친구: 배달자)으로 참여해 '요기요'로 주문된 서울 지역 내 GS25 상품을 주문자에게 배달할 수 있게 한 GS리테일의 배달 플랫폼 서비스다. 외부 업체와의 연계 여부도 검토 중이다.


◆이마트24, 대한민국 편의점 최초 Apple 정품 액세서리 매장 운영


대한민국 편의점 최초로 이마트24가 Apple 정품 액세서리 운영매장을 선보인다. 이마트24는 '이마트24 성수낙낙점'에 Apple 정품 액세서리 판매를 시작 후, 9월 중 20개 매장으로 확대할 예정이다. Apple전용 판매대에서는 모니터를 통해 판매 중인 정품 액세서리 상품 소개와 이벤트 영상이 송출되며, 에어팟 프로(AirPods Pro)  등 총 12종의 Apple 정품 액세서리를 판매한다.


◆애경산업, AGE 20's 1캐럿 크리스탈 에디션

애경산업의 화장품 브랜드 'AGE 20's'(에이지 투웨니스)에서 에센스 커버팩트 출시 7주년을 기념한 'AGE 20's 1캐럿 크리스탈 에디션'(AGE 20's 1ct. Crystal Edition)을 출시한다. AGE 20's 1캐럿 크리스탈 에디션은 에센스 커버팩트 출시 7주년을 기념해 팩트케이스에 정품 스와로브스키 1캐럿 크리스탈을 담아 광채피부의 아름다움을 표현한 한정판 세트다. 


◆SSG닷컴 추석 선물세트 본 판매 실시, 역대급 할인혜택 제공


SSG닷컴이 추석을 앞두고 본격적인 선물세트 판매에 돌입한다. SSG닷컴은 추석 선물세트 사전 예약을 마치고 31일부터 10월 2일까지 본격적으로 선물세트 2만5000종 판매에 나선다고 밝혔다. 할인 혜택은 구매 금액대별 SSG머니 적립금, SSG페이 결제 추가 할인, PLCC 카드 청구할인 등이 있다. 오는 20일까지 미리 구매하는 '얼리버드' 고객에게는 최대 130만원을 혜택을 제공할 방침이다.


◆BGF리테일, 당일 알바도 30분 만에 채용...CU, '급구' 서비스 제휴


CU를 운영하는 BGF리테일이 구인구직 앱 '급구'를 운영하는 니더와 손잡고 다음달 1일부터 점포에서 갑작스러운 인력 공백이 발생해도 근무자를 빠르게 채용할 수 있는 당일 구인 서비스 'CU급구'를 지원한다. CU는 9월 말까지 종합 노무관리 앱 '퇴근해CU'에 CU급구를 연동해 채용부터 급여 계산까지 가능한 원스톱 스태프 관리 시스템을 제공할 계획이다.


◆배민 '사회적 거리두기 2.5' 맞춰 소상인 보호·대면접촉 최소화 대책 발표


우아한형제들은 포장주문 기능 강화, 대면 접촉 최소화, 2060 정책의 탄력적 적용 검토 등을 골자로 한 '2.5단계 거리두기' 대응책을 발표했다. 우선 배민은 앱 내 '배민오더'의 서비스명을 '포장주문'으로 변경했다. 신속하게 배달을 처리하기 힘든 상황이 지속될 경우, 지난 3월 도입한 2060 정책을 유연하게 운용하는 방안도 검토하기로 했다.


◆락앤락, 폐플라스틱 활용 제주올레 길 벤치 조성


락앤락이 9월 6일 자원순환의 날을 앞두고, 제주올레 길에 폐플라스틱으로 만든 업사이클링 벤치를 설치했다. 락앤락이 올 초부터 매장에서 수거한 오래된 플라스틱 밀폐용기와 제주 바다에 버려진 해양플라스틱을 재활용했다. 생활용품업계 최초이자, 재생원료를 사용한 제주도 내 첫 공공시설물이다.


◆CJ푸드빌, 뚜레쥬르 월간 구독 서비스 가맹점 확대 운영


뚜레쥬르는 커피 구독 서비스를 9월 1일부터 가맹점으로 확산한다. 베이커리 업계 최초로 시도했던 오프라인 구독 서비스를 가맹점에 도입해 가맹점의 부가 매출 향상을 기대한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월 1만 9900원을 내면 아메리카노를 하루에 1잔 제공한다. 30일간 매일 구독하면 정가 대비 80% 이상 할인된, 일일 700원으로 커피를 즐길 수 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 벤처캐피탈 포럼
Infographic News
업종별 ECM 발행현황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