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디스플레
문종석 CJ프레시웨이 대표 "수익구조 혁신에 집중"
최보람 기자
2020.08.31 12:36:37
창립 20주년 기념식서 초격차 역량 확보 주문

[딜사이트 최보람 기자] CJ프레시웨이는 내달 1일 창립 20주년을 맞아 지난 28일 서울 상암동 본사 사옥에서 창립기념식을 가졌다고 31일 밝혔다. 


문종석 대표(사진)는 이날 기념식에서 코로나19로 인한 위기극복을 다짐하는 한편 전사적 역량을 집중해 수익구조 혁신에 나설 것을 주문했다.


문 대표는 20주년 기념사를 통해 임직원들에게 사업의 '패러다임 시프트'를 강조하고 위기극복과 혁신성장을 당부하며 긴장감을 불어넣었다. 


이는 CJ프레시웨이가 식자재 유통 및 단체급식 업계 최초로 지난해 매출 3조원을 돌파하고 영업이익도 사상 최대를 기록하는 등 의미 있는 성과를 냈지만 코로나19 여파로 인한 주력 시장 침체로 위기의식이 커지는 상황이 반영된 것이다.

관련기사 more
역대급 매출 아이누리, 키즈식품 장악 정조준 한기평, "CJ프레시웨이 차입금 관건" CJ프레시웨이, '마켓보로'에 403억원 투자 '체질개선' CJ프레시웨이, 흑자전환 성공

문 대표는 "수익구조 혁신을 위해 모든 역량을 집중해야 한다"면서 "미래 트렌드 변화를 미리 파악하는 등 마케팅 역량을 강화해 초격차 역량을 확보할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이어 임직원들에게 "강한 책임감과 실행력을 바탕으로 반드시 성과를 창출하는 진화와 혁신 DNA로 무장해 달라"며 "일하는 방식과 문화, 사업의 패러다임 시프트를 통해 다가오는 20주년을 준비하는 'New 프레시웨이'로 도약하자"고 강조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LG전자4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S 상한가스쿨
Infographic News
업종별 ECM 발행현황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