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드, '개인 맞춤형 정기결제 서비스' 오픈
정기배송·VOD·렌탈 등···업계 최다 항목 신청 가능
사진=삼성카드 제공


[팍스넷뉴스 김승현 기자] 삼성카드는 80여개의 정기결제 항목을 조회하고 신청할 수 있는 '개인 맞춤형 정기결제 서비스'를 오픈했다고 1일 밝혔다.


개인 맞춤형 정기결제 서비스는 통신비, 관리비, 도시가스, 4대 보험 외에 정기배송, VOD/음원, 렌탈, 교육비, 보험료 등 '구독경제' 관련 80여개 정기결제 서비스를 제공한다. 특히 80여개에 이르는 정기결제 항목은 업계 최다 수준이다.


해당 서비스를 이용하는 삼성카드 고객은 홈페이지와 앱에서 정기결제 이용 현황과 혜택을 한눈에 볼 수 있다. 또, 미이용 중인 자동납부 서비스 이용 시 받을 수 있는 혜택과 정기결제 이용 시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하는 카드 상품도 추천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한 번에 신청하기' 서비스로 필요한 정기결제를 보다 편리하게 신청할 수 있다. 


삼성카드는 개인 맞춤형 정기결제 서비스 오픈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30일까지 삼성카드 홈페이지에서 이벤트에 응모한 뒤 정기결제 서비스 1건 이상 신청 후 납부하면 추첨해 최대 100만원의 캐시백을 제공한다. 정기결제 이용건수가 많을수록 캐시백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자세한 내용은 삼성카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업계를 선도해온 디지털 역량을 바탕으로 고객의 편의성을 높이고, 다양한 정기결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서비스를 오픈했다"고 말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팍스넷뉴스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종목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