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딜사이트S 더머니스탁론
CJ, 2020년 하반기 신입사원 모집 外
이호정, 최홍기, 최보람, 윤아름 기자
2020.09.01 10:35:35

◆CJ, 2020년 하반기 신입사원 모집

[딜사이트 이호정, 최홍기, 최보람, 윤아름 기자] 코로나19 여파로 주요 기업들의 채용전망이 불투명한 가운데 CJ가 반기 신입사원 모집에 나섰다. CJ그룹 회장 이재현은 오는 7일부터 하반기 신입사원을 모집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에 채용에 나서는 계열사는 CJ제일제당, CJ프레시웨이, CJ대한통운, CJ ENM, CJ올리브영, CJ올리브네트웍스 등 6개사다.


◆KT&G, 릴 플러스'후속작'릴 솔리드 2.0' 출시


KT&G가 궐련형 전자담배 '릴 솔리드 2.0(lil SOLID 2.0)'을 오는 9일 전국 릴 미니멀리움(lil MINIMALIUM) 8개소에서 출시한다. '릴 솔리드 2.0'은 지난 2017년 첫 출시된 '릴 솔리드 1.0'의 업그레이드 모델인 '릴 플러스(lil Plus+)'에 이어 2년 3개월 만에 출시되는 후속 제품으로, 소비자 만족도 향상을 위해 성능과 디자인을 한층 강화한 2세대 모델이다.


◆쿠팡, 500대기업 사라진 일자리보다 많은 일자리 창출, 고용 빅4급상승

관련기사 more

국민연금공단의 국민연금 가입자 수에 따르면, 쿠팡과 물류센터를 운영하는 쿠팡풀필먼트서비스는 6월 현재 3만7584명을 고용하고 있으며, 이는 삼성전자, 현대자동차, LG전자에 이어 4번째다. 상반기 고용 증가 규모로는 압도적인 1위다.


◆휠라X과학과 사람들(MADE IN SPACE) 콜라보레이션 실시


휠라(FILA)는 과학 콘텐츠 전문 제작사인 '과학과 사람들'과 함께 '휠라X과학과 사람들(MADE IN SPACE) 콜라보레이션'을 실시한다. 휠라는 과학과 사람들의 굿즈 브랜드 '메이드 인 스페이스'와 손잡고 패션과 과학이라는 이종 간 협업이라는 이색 만남을 실현했다.


◆한국야쿠르트, 천안시 홀몸노인 대상 '고독사 예방 간편식 지원'실시


한국야쿠르트 충청지점이 천안시와 손잡고, 지역 내 홀몸노인을 위해 간편식 900개를 기부한다. 한국야쿠르트는 천안시 홀몸노인을 대상으로 8월부터 4개월간 '잇츠온' 간편식 제품을 무상 지원한다. 제품은 프레시 매니저가 전달하며, 홀몸노인에 대한 안부 확인도 함께 이뤄진다.


◆풀무원녹즙, 잇슬림 '장내미생물 분석 프로그램' 론칭


풀무원녹즙의 건강관리 식단 브랜드 '잇슬림'은 장내 미생물을 분석해 개인에게 필요한 식품과 프로바이오틱스를 추천하는 '장내미생물 분석 프로그램'을 론칭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장내미생물 분석 프로그램'은 장 건강 상태를 체크할 수 있는 장내미생물 분석 키트와 샐러드·덮밥, 쉐이크로 구성된 잇슬림 식단으로 구성돼 있다.


◆CJ ENM 오쇼핑, '에디바우어100주년 기념 굿즈' 스포츠 패션 신상품 페스티벌


CJ ENM 오쇼핑부문이 단독 아웃도어 브랜드 에디바우어의 출시를 기념해 '스포츠 패션 신상품 페스티벌'이벤트를 진행한다. 9월에 론칭하는 스포츠 패션 신상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특별 제작한 에디바우어 한정판 굿즈를 선물한다.


◆11번가, 사회적 기업 제품 판매 SOVAC 기획전 진행


11번가가 사회적 가치를 실현하는 사회적 기업들의 제품을 소개하는 특별 기획전을 진행한다. 11번가는 '사회적 가치' 관련 국내 최대 민간축제인 '소셜밸류커넥트 2020(Social Value Connect·SOVAC)'의 개막에 맞춰 9월 1일부터 25일까지 사회적기업, 예비 사회적기업 및 소셜벤처 총 51개 업체의 318개 상품을 모아 '2020 SOVAC 마켓' 기획전을 진행한다.


◆한샘홈케어, 공사 없이 욕실 고치는 '리폼서비스' 론칭


한샘이 자사 '한샘홈케어'에서 복잡한 공사 없이 하루 만에 욕실을 고칠 수 있는 리폼서비스를 출시했다. 욕실 타일의 줄눈과 실리콘을 교체하거나, 낡은 변기, 수전, 세면대 등 원하는 부분을 선택해 교체 가능하다. 욕실 바닥도 한샘 '휴플로어'로 하루 만에 설치 가능해 욕실 리모델링 효과를 높일 수 있다. 


◆이니스프리 , '비비드 코튼 스틱'  # 어텀뮤트럴 컬렉션 론칭


이니스프리가 틴트의 지속력과 립스틱의 발색력을 동시에 갖춘 신개념 틴트 스틱 '비비드 코튼 스틱' #어텀뮤트럴 컬렉션을 출시하며 배우 신예은과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오랜 시간 지속되는 '틴트'의 장점과 컬러 발색이 뚜렷한 '립스틱'의 매력을 동시에 갖췄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플러스 안내-1
Infographic News
2023년 월별 회사채 만기 현황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