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에너지솔루션
제넥신, 홍성준 부사장 신임 CFO로 영입
민승기 기자
2020.09.02 17:36:45
로킷헬스케어 총괄사장·한독 CFO 출신 '재무 전문가'
이 기사는 2020년 09월 02일 17시 36분 유료콘텐츠서비스 딜사이트 플러스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제넥신은 새로운 CFO(최고재무관리자)로 홍성준 부사장을 영입했다. /사진출처=제넥신

[딜사이트 민승기 기자] 제넥신은 새로운 최고재무관리자(CFO)로 홍성준 부사장을 영입했다고 2일 밝혔다.


로킷헬스케어 총괄사장과 한독 재무담당 전무 출신인 홍 부사장은 한국공인회계사, 미국공인회계사 및 미국변호사 자격증을 보유한 재무·법무 전문가다. 지난 28년간 컨설팅, 제조업, 제약 등 다양한 분야의 기업에서 전략기획 및 재무관리를 총괄해 왔다.


홍 부사장은 연세대학교에서 경영학 학·석사를 마치고 ▲안진회계법인 ▲대우자동차미국법인 ▲필립모리스코리아 ▲나이키코리아 ▲슈나이더 일렉트릭 코리아 ▲한독 ▲로킷헬스케어 등 다양한 국내외 기업에서 폭넓은 경력을 쌓았다. 


홍 부사장은 "그 동안 국내외 업무 경험과 글로벌 기업에서 축적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제넥신이 제약·바이오 업계를 이끌 글로벌 혁신기업으로 성장하는 데 일조하겠다"고 말했다. 홍 부사장은 제넥신에서 재무, 법무, 특허 및 투자 커뮤니케이션(IR) 등을 총괄할 예정이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more
김영진 회장, 제넥신 대표 맡지 않은 이유는? 오픈이노베이션 결실 맺을까 제넥신-레졸루트 투자, 희망? 변수? 오너 3세 김동한, 조직 장악 광폭행보
LG전자4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S 더머니스탁론
Infographic News
금융 vs 법률 vs 회계자문 실적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