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KB금융지주_늘봄학교(1)
CJ제일제당, 추석맞이 고객 맞춤형 '언택트 서비스·제품' 강화 外
이호정, 최홍기, 최보람, 윤아름 기자
2020.09.03 10:34:40

◆CJ제일제당, 추석맞이 고객 맞춤형 '언택트 서비스·제품' 강화

[딜사이트 이호정, 최홍기, 최보람, 윤아름 기자] CJ제일제당이 추석을 맞아 식품 전문몰 CJ더마켓의 '언택트(비대면, Untact) 서비스 및 제품'을 확대한다. '언택트 선물하기' 서비스와 여러 배송지에 보내고 일괄 결제가 가능한 '다중배송' 서비스를 강화했다. 최근 온라인 구매 증가로 인한 배송 병목이 우려되는 만큼, 미리 준비하는 소비자의 혜택을 강화하는 차원이다.

◆네파, 전지현과 함께 상상 속 힐링 여행 그린 FW 화보 공개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가 2020 가을·겨울 시즌 새로운 컬렉션을 론칭했다. 최근 달라진 일상 속에 하루하루 지쳐가고 있는 모두의 마음 달래주고자 '세상을 치유한다(HEAL the world)'는 컨셉 아래 가을겨울의 낭만을 떠오르게 하는 화보를 공개했다. 7년째 네파 전속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배우 전지현은 화보를 통해 일상 속 내추럴한 매력과 더불어 여배우의 포스가 느껴지는 프로페셔널한 모습을 폭넓게 보여줬다.


◆아모레퍼시픽, 글꼴 개발 이야기 담은 '아리따 글꼴 여정' 출간

아모레퍼시픽이 아리따 글꼴 개발 16년의 이야기를 담은 '아리따 글꼴 여정'을 출간했다. '아리따' 글꼴은 아모레퍼시픽 정체성을 나타내는 역할뿐 아니라, 누구나 무료로 사용할 수 있도록 제공하며 기업의 나눔 가치를 직접 실천하고 있다. '아리따 글꼴 여정'은 아모레퍼시픽이 그래픽 디자이너 안상수를 비롯한 글꼴 디자이너 15명과 16년 동안 아리따 글꼴을 만든 이야기를 담은 책이다. 


◆쿠팡, FW 시즌 맞아 '9월 패션위크' 오픈 


쿠팡이 FW 시즌을 맞아 간절기 데일리 패션 아이템을 선보이는 9월 패션위크를 오는 7일까지 일주일간 진행한다. 패션위크는 쿠팡이 매달 첫 주 테마를 선정해 패션 트렌드 및 할인 상품을 제안하는 패션 주간 할인 이벤트다. 이번 패션위크는 지난 1일부터 오늘까지 1차, 내일부터 7일까지 2차로 나누어 다양한 상품을 선보인다. 

관련기사 more

◆GS리테일 얼음에 수출 전용 만두까지..,코로나19도 막지 못한 수출길

GS리테일이 대만 편의점으로 40피트 냉동 컨테이너 10대 분의 봉지 얼음 1kg 상품을 수출한다. 총 수출 수량은 20만개로 9월 7일 1차분을 시작으로 세차례에 걸쳐 이달 내 선적 완료될 예정이다. 앞서 6월에는 수출 전용 상품인 미트프리 만두 3종을 개발해 영국, 캐나다, 호주 등 서방 국가로 27만여개(4만5600봉지) 수출했다.


◆CJ푸드빌, 뚜레쥬르에서 맛있는 가을 즐기세요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베이커리 뚜레쥬르가 가을 신제품을 선보인다. 이번에 출시하는 제품은 총 9종으로 가을과 어울리는 밤, 고구마, 감자 등 재료를 듬뿍 담은 빵, 케이크, 선물류 등이다. '쫀득쫀득 못난이 감자치즈'로 쫄깃한 감자 반죽 속에 감자 치즈 필링을 넣어 단짠 매력이 돋보인다.


◆BHC치킨, 6일까지 요기요 주문 시 전 메뉴 3000원 할인 

BHC치킨이 9월 가을맞이 풍성한 할인 혜택을 준비했다. BHC치킨은 오는 6일까지 총 6일간 요기요 주문 시 전 메뉴 3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요기요 bhc치킨 이벤트 메인배너 클릭 후 매장을 선택한 다음 주문 결제하면 3000원 자동 할인된다. 단, 현장 결제 시 할인 적용이 불가하다.


◆에이블씨엔씨 미샤, '2020 FW 슬로우 홈카페 에디션' 출시

에이블씨엔씨 미샤는 '2020 FW 슬로우 홈카페 에디션'을 출시했다. 신제품은 홈카페를 연상시키는 따뜻한 색상들로 구성됐다. 톤 온 톤(Tone On Tone) 메이크업을 쉽게 연출할 수 있도록 아이섀도 팔레트와 립 메이크업 제품 각 2품목씩 준비됐다. 함께 사용하면 분위기 있는 가을 웜톤 메이크업이 연출된다.


◆LG생활건강, 빌리프 '모이스춰라이징 밤 점보 게임 에디션' 출시

LG생활건강은 폭발적인 보습 폭탄이 피부에 촉촉함을 선사해주는 빌리프의 '더 트루 크림-모이스춰라이징 밤 점보 게임 에디션'을 출시했다. 트루 허브 코스메틱 브랜드 빌리프가 선보인 이번 에디션은 1년에 단 한번 만날 수 있는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베스트셀러인 '더 트루 크림-모이스춰라이징 밤'을 기존 대비 2배 커진 대용량 점보 사이즈로 구성해 매년 특별한 디자인과 구성으로 출시하고 있다.


◆위메프, 핫셀럽 4인과 '안사고 뭐하니?' 첫 방송...V커머스로 소상공인 판로 지원

위메프가 핫셀럽 4인과 함께 V커머스를 활용해 소상공인의 온라인 판로개척을 지원한다. 위메프는 인기 개그맨 장동민·장도연·양세찬·이용진이 우수 소상공인 제품을 직접 체험, 판매하는 '안사고 뭐하니?' 첫 방송을 3일 저녁 7시에 진행한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S 더머니스탁론
Infographic News
IPO 대표주관 순위 추이 (월 누적)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