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KB금융지주_늘봄학교(1)
소리바다 스테어, '태권트롯' 나태주 홍보모델 발탁
조재석 기자
2020.09.07 11:51:47
SNS 통해 팬들과 소통… 디자인 참여 등 브랜드 화력 지원
제공=소리바다

[딜사이트 조재석 기자] 인기 프로그램 미스터트롯 출신 가수 겸 배우 나태주가 소리바다 패션 브랜드 '스테어'와 손을 잡았다.


소리바다는 '태권트롯'으로 유명한 가수 나태주를 자체 패션 브랜드 스테어의 광고 모델로 선정하고 'Back to the STARE'라는 타이틀로 화보와 메이킹 필름을 촬영했다고 7일 밝혔다. 고객들은 이번 기획 프로젝트를 통해 나태주의 개성 넘치는 이미지와 포즈 속에 어우러진 스테어를 만나볼 수 있다.


스테어 제품 중 '컨텍트런' 라인은 나태주가 직접 디자인에 참여해 주목을 받았다. 편하고 가벼우면서 키높이 효과까지 주는 컨텍트런은 어글리슈즈 디자인으로 제작돼 다양한 코디를 연출할 수 있는 제품이라는 평가를 받는다.


오는 11일엔 나태주가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며 스테어 제품을 홍보하고 판매하는 시간을 가질 계획이다.


소리바다 관계자는 "꾸준한 판매량을 이어가고 있는 스테어가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매출 증대와 인지도 상승을 이룰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앞으로 스테어는 유통사업 분야에서 주목할 만한 성장을 이뤄내는 기업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more
소리바다 패션 브랜드, 코로나에도 실적 순항 소리바다, '야매프로듀서' 채널 신설…콘텐츠 사업 박차 중부코퍼레이션, 소리바다 주주간담회 개최 중부코퍼레이션 "소리바다 임시주총, 파행 우려"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플러스 안내-1
Infographic News
M&A Buy Side 부문별 순위 추이 (월 누적)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