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디스플레
롯데, 한부모가정에 마음방역 놀이키트 전달 外
이호정, 최홍기, 최보람, 윤아름 기자
2020.09.11 09:50:39

◆롯데, 한부모가정에 마음방역 놀이키트 전달


[딜사이트 이호정, 최홍기, 최보람, 윤아름 기자] 롯데는 잠실 롯데월드타워에서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함께 한부모가정 어린이들을 위한 마음방역 놀이키트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롯데가 지원하는 '마음방역 놀이키트'는 최근 코로나19 재확산으로 인해 등교 제한 및 야외활동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어린이들의 마음 건강을 위한 놀이용품 패키지로 에코백 만들기, 나무 블록, 컬러링 북, 씨앗 키우기 등 체험형 교구재로 구성됐다. '마음방역 놀이키트'는 초록우산어린이재단을 통해 초등학생 자녀가 있는 전국의 한부모 가정 1000가구에 전달될 예정이다.


◆홈앤쇼핑, 윤리위원회 2기 출범


관련기사 more

홈앤쇼핑이 윤리위원회 2기 출범을 통해 윤리·준법경영에 더욱 박차를 가한다. 홈앤쇼핑은 서울 마곡동 본사에서 제2기 윤리위원 위촉장 수여식과 윤리위원회를 진행했다고 밝혔다.홈앤쇼핑 윤리위원들은 임기 2년 동안 방송법, 공정거래법, 청탁금지법 등 홈쇼핑 관련 제반 법규 준수와 공정거래를 통한 협력사와의 동반성장을 도모하는 활동을 수행한다. 향후 윤리위원회는 분기별로 정기 회의를 개최하여 공정거래 실천, 중소협력사와의 동반성장, 임직원 비리 근절 방안 등에 대한 자문 및 제안을 할 예정이다.


◆쿠팡, 펫페어 진행



쿠팡이 국내외 유명 반려동물 브랜드 인기 제품을 한곳에 모은 '펫페어'를 14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펫페어' 행사는 쿠팡 반려동물용품 카테고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쿠팡 '펫페어'에서는 85개 브랜드, 2만 5000여개 반려동물 용품을 선보인다. 고객이 많이 찾는 강아지와 고양이 관련 상품을 따로 모아 특가상품 '카테고리관'을 꾸렸다. 사료, 간식, 배변용품, 의류·패션, 캣타워·스크래쳐, 모래·화장실 등 카테고리별로 필요한 상품을 편리하게 찾아볼 수 있다. 또한 올 상반기 베스트 상품관과 건강 사료관을 새롭게 만들어 반려동물의 건강기능별 맞춤 상품을 손쉽게 선택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롯데면세점, 내수통관 상품 온라인 5차 판매 진행



롯데면세점은 롯데온에서 11일부터 10월 4일까지 '마음방역명품세일' 5차 판매를 진행한다. 보테가베네타, 에르메네질도 제냐, 에트로, 토즈 등 총 66개 브랜드 1800여개 상품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오므론' 저주파 마사지 기기, '보스' 블루투스 스피커 등 전자 제품 브랜드가 추가됐다. 이탈리아 럭셔리 남성 브랜드 '에르메네질도 제냐'와 프랑스 프리미엄 아동복 브랜드 '봉뿌앙'도 첫 선을 보인다.


◆풀무원, 누들어묵볶이 2종 출시



풀무원식품은 냉장 요리 키트 '누들어묵볶이' 2종(2인/4980원)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누들어묵볶이'는 어묵을 면의 형태로 길이 20cm, 두께 0.5cm로 가늘고 길쭉하게 뽑아낸 '누들어묵'을 떡볶이 소스에 각종 사리와 함께 볶아 먹는 가정간편식(HMR) 제품이다. 누들어묵볶이는 국물떡볶이 소스(순한맛), 화끈하게 매운 소스(매운맛) 2종으로 구성됐다.


◆우아한형제들-전라남도, 농특산물 판매 협약 체결



우아한형제들이 전라남도와 지역 농특산물 온라인 판로 확대를 위한 업무 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양측은 전남 지역 우수 농특산물의 판로 확대와 브랜딩 강화에 적극 협력하기로 했다. 우아한형제들은 자영업자 대상 식자재 전문 온라인 쇼핑몰 '배민상회'에 '지역 특산물 남도장터관'을 마련해 지역에서 생산한 식재료의 B2B 판매 활성화를 도울 계획이다.


◆아모레퍼시픽, 초고압 인삼 가공 기술 녹색인증 획득



아모레퍼시픽 기술연구원은 '초고압 인삼 가공 기술'(천삼화)과 해당 기술을 활용한 제품으로 '녹색기술 인증'과 '녹색기술제품 인증'을 받았다고 밝혔다. 우수성과 친환경성을 바탕으로 이번에 '녹색기술 인증'을 받았다는 설명이다. 아모레퍼시픽 기술연구원은 지속해서 천삼화 기술을 개선해 왔으며, 홍삼과 인삼열매(부원료)를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홍삼 앰플 '명작수' 등 10개 제품도 이번에 천삼화 기술과 함께 '녹색기술제품 인증'을 받았다는 설명이다.


◆이베이코리아 스마일클럽, '2020 국가서비스대상' 수상



이베이코리아의 멤버십 서비스 '스마일클럽'이 '2020 국가서비스대상' 쇼핑 멤버십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국가서비스대상은 산업정책연구원(IPS)에서 국내 산업서비스와 경제 발전에 기여한 기업 및 서비스 분야에 수여하는 상이다. 스마일클럽은 차별화된 고객 혜택을 제공하고, 업계 유료 멤버십 서비스를 선도했다는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는 설명이다. 이베이코리아는 지난 2017년 4월 국내 유통업계 최초로 유료 멤버십 '스마일클럽'을 도입했다. 멤버십 회원에게는 이베이코리아 산하 오픈마켓인 G마켓, 옥션, G9 어디서나 적용가능한 폭넓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NS홈쇼핑, '힐링렌탈데이' 특집 방송


NS홈쇼핑은 '힐링렌탈데이' 특집방송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에코체 음식물 처리기, 골관절염 치료의료기기 등이 오는 13일 특집방송된다. 힐링렌탈데이' 특집방송에서는 추첨을 통해 황금메달을 주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힐링렌탈데이' 로고가 등장하는 특집 방송중 렌탈 상품 상담 예약을 남기면 총 12개의 황금메달(각 3.75g)을 추첨을 통해 준다.


◆배스킨라빈스, '마스크 스트랩' 프로모션 실시



SPC그룹 계열사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배스킨라빈스가 '마스크 스트랩'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매장에서 쿼터(1만5500원) 이상 구매시 '마스크 스크랩'을 100원에 제공하는 행사다. 배스킨라빈스의 '마스크 스트랩'은 마스크의 양쪽 끝에 연결해 사용하는 끈으로, 마스크를 쉽게 휴대할 수 있도록 돕는 아이템이다. 마스크를 잠시 벗었을 때 편리하게 목에 걸어서 보관할 수 있으며, 분실 방지에도 도움이 된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엘지유플러스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플러스 안내-1
Infographic News
메자닌 대표주관 순위 추이 (월 누적)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