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딜사이트S 더머니스탁론
GS더프레시, 사회공헌형 자활 슈퍼마켓 열어 外
이호정, 최홍기, 최보람, 윤아름 기자
2020.09.14 10:07:10

◆GS더프레시, 사회공헌형 자활 슈퍼마켓 열어


[딜사이트 이호정, 최홍기, 최보람, 윤아름 기자] GS리테일이 운영하는 슈퍼마켓 GS THE FRESH(GS더프레시)는 14일 보건복지부 지정 고양지역자활센터와 손잡고 사회공헌형 자활 슈퍼마켓 'GS더프레시 내일스토어' 1호점(고양백석점을) 열었다고 밝혔다. GS리테일의 사회공헌형 매장 '내일스토어'는 '내 일(My job)을 통해 만드는 행복한 내일(Tomorrow)'이라는 의미로 자활사업 참여근로자를 위해 운영한다. 저소득층에게 자활을 위한 근로기회를 제공하고 궁극적으로는 창업을 통해 자립할 수 있는 기초능력 육성이 목적이다.


◆NS홈쇼핑, 축산물 가정간편식 PB '미트어스' 출시


관련기사 more

NS홈쇼핑은 자체 프리미엄 축산물 가정간편식(HMR) 브랜드 미트어스(Mitus)를 론칭했다고 밝혔다. '미트어스'의 첫 상품은 '한우한마리꼬리곰탕'이다. 신제품은 NS홈쇼핑과 전국한우협회가 협업해 탄생했으며 농업회사법인 비젼푸드가 OEM 생산한다. 미트어스 제품은 NS홈쇼핑의 TV홈쇼핑, T-커머스 채널, 모바일앱 등지에서 구매 가능하다.


◆남양유업, '빨대를 돌(doll)려줘' 캠페인 진행



남양유업은 환경보전 차원에서 플라스틱 빨대를 줄이기 위한 '빨대를 돌(doll)려줘' 캠페인을 시행한다고 밝혔다. 캠페인은 생활 속에서 생기는 일회용 플라스틱 빨대를 버리지 않고 업사이클링으로 만들어진 인형에 모으는 캠페인이다. 모아진 빨대는 남양유업과 서울새활용플라자가 수거해 또 다른 업사이클링 제품으로 탄생할 수 있도록 소재은행에 제공한다.


◆CU, 유관순 열사 서거 100주기 기념 메모리얼 캠페인 진행



CU는 오는 28일 유관순 열사 서거 100주기를 맞아 순국선열을 기리는 '메모리얼 패키지'를 제작하고 기부금을 독립기념관에 전달한다고 밝혔다. 메모리얼 패키지는 '기억하고 희망하다'라는 캠페인 슬로건에 맞춰 독립운동의 숭고한 뜻을 일상 생활에서도 되새기고 코로나19 극복을 희망하는 의미로 방역용품 중심으로 구성했다. 해당 패키지는 필슨엠 높새 마스크(KF80) 20매, 필슨 손세정제 1개, 필슨 항균 마스크 케이스 1개, 미니 와펜 3종이 담겨있다.


◆애경산업, 프리미엄 고양이 모래 '휘슬 리얼 블루 샌드' 출시



애경산업의 펫 케어 브랜드 '휘슬'은 프리미엄 벤토나이트 고양이 모래 '리얼 블루 샌드'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신제품은 먼지 억제 기술을 적용, 모래 분진이 기존 제품 대비 93% 줄어든 것이 특징이다.


◆동원F&B, 직접 만든 '크릴오일 70' 선봬


동원F&B는 직접 어획해 만든 크릴오일 제품(크리오일 70)을 14일 오후 10시 50분에 현대홈쇼핑을 통해 선보인다고 밝혔다. '크릴오일 70'은 크리스탈 크릴을 선별해 70마리의 영양을 담은 제품이다. 크릴오일의 대표 성분인 인지질을 비롯해 아스타잔틴과 DHA, EPA 등이 함유됐다.


◆대상 정원e샵, 추석 맞이 '명절 제수 음식기획전' 진행



대상은 추석을 앞두고 자사 온라인 쇼핑몰 정원e샵에서 오는 24일까지 '명절 제수 음식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추석 상차림에 필요한 '청정원', '종가집', '집으로ON' 등의 인기 제품을 최대 50%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할인 품목은 장류 및 고기양념, 조미료, 유지류 등 요리에 필요한 식재료에서부터 조리시간을 줄여주는 간편식 제품 등으로 구성했다.


◆홈플러스, 추석 선물세트 본판매 시작



홈플러스는 14일부터 내달 2일까지 전국 점포와 온라인몰에서 추석 선물세트 본판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홈플러스는 이번 본판매 기간 중 KF-94 마스크와 손소독제로 구성한 위생용품 세트를 처음으로 선보이는 등 건강 관련 상품군을 대폭 강화했다. 고향에 가지 못하는 고객들이 '손편지'로 대신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각 매장마다 편지지와 봉투를 비치하는 서비스도 선보일 방침이다. 또한 주요 행사카드 결제 고객과 마이홈플러스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최대 30%를 할인해주고 구매 금액에 따라 최대 50만원 상품권도 제공하는 등 고객 혜택을 높였다.


◆이마트, 일렉트로맨 150L 냉장고 출시



이마트는 오는 17일 150L 용량의 일렉트로맨 레트로 냉장고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밝혔다. 지난해 5월 일렉트로맨 소형냉장고 3종(46L, 79L, 124L)을 선보였던 이마트는 이번에 150L를 더해 라인업을 총 4개로 확대했다. 신제품은 냉장 냉동실을 구분한 것이 특징이다. 이는 냉동이 가능한 소형 냉장고가 있으면 좋겠다는 고객의 의견을 반영한 것으로 용량은 각각 냉장실 98L, 냉동실 52L로 1인 가구가 사용하기에 적당하다.


◆롯데百, 1:1 맞춤 홈스타일링 컨설팅 서비스 도입



롯데백화점은 18일 고객 개개인의 라이프 스타일과 취향에 맞는 '1:1 맞춤 홈스타일링 컨설팅 서비스'를 도입한다고 밝혔다. 해당 서비스는 전문 컨설팅 업체인 '홈라떼', '홈리에종'이 약 1시간 동안 고객과의 상담을 통해 라이프스타일과 취향, 예산에 맞는 가구, 소품 등을 추천하는 것이다. 컨설팅 서비스는 18일부터 6주간 진행한다. 코로나19 재확산에 따라 내달 16일까지는 비대면 서비스로 진행한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엘지유플러스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 무료 회원제 서비스 개시
Infographic News
시장별 유상증자를 통한 조달 추세 (월별)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