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에너지솔루션
쿠팡, 가구도 로켓배송 外
이호정, 최홍기, 최보람, 윤아름 기자
2020.09.18 10:55:11

◆쿠팡, 가구도 로켓배송


[딜사이트 이호정, 최홍기, 최보람, 윤아름 기자] 쿠팡은 대형가전 로켓배송 서비스인 '전문설치'를 '로켓설치'로 명칭을 바꾸고 가구까지 서비스 대상을 확대한다고 밝혔다. 로켓설치는 쿠팡에서 구매한 가전 및 가구 상품을 전문 설치 기사가 직접 배송 후 설치하는 서비스로 빠르고 안전한 배송이 특징이다. 일반적으로 대형가전이나 가구 상품은 제품 수급, 배송일 조율 등의 문제로 주문 후 수일이 걸리지만 쿠팡에서는 오후 2시 이전에 주문하면 TV, 냉장고, 세탁기 등 대형가전은 물론 침대, 소파, 식탁 등 가구까지 다른 로켓상품처럼 구매 후 다음날 바로 받아 볼 수 있다.


◆이디야커피, e쿠폰 선물하기 메뉴 확대


관련기사 more

이디야커피는 최근 카카오톡, G마켓, 티몬 선물하기 등 각종 온라인 플랫폼에서 음료와 베이커리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선물용 e쿠폰 메뉴를 확대했다고 밝혔다. 조각 케이크와 아메리카노 2잔을 함께 즐길 수 있는 '감사합니다', '축하합니다' 세트 등 1~2만원대 상품을 출시해 부담 없는 가격으로 감사의 마음이나 응원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도록 했다.


◆홈플러스, 친환경∙건강 '수산 선물세트' 선봬



홈플러스는 친환경 소비와 건강에 대한 관심을 반영해 대형마트업계 처음으로 '지속 가능한 어업과 친환경 수산물 국제인증'인 MSC∙ASC 인증 상품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주요 제품으로는 ▲ASC 인증 '노르웨이 피오르드 생연어 세트'▲MSC 인증 '동원 참치선물세트' ▲'홈플러스 시그니처 ASC 인증 기장미역 다시마 세트' 등이다.


◆롯데푸드, '맘편한 파스퇴르 온라인 육아교실' 실시



롯데푸드 파스퇴르는 오는 22일 14시부터 유튜브를 통해 '맘편한 파스퇴르 온라인 육아교실'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강의는 1시간 40분 가량 태교음악회, 육아 강의, 비움의 시간(경품추첨) 순으로 이어진다. 태교음악회에 다음에는 연세아란 산부인과 조현정 원장의 "임산부 영양관리" 육아 강의가 진행된다.


◆대상 청정원, 추석 맞이 '무적특가' 이벤트 진행



대상 청정원은 추석을 맞아 18일 하루 동안 '무적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청정원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진행되는 프로모션으로 '청정원'과 '집으로ON'의 인기 제품을 최대 57% 할인가에 선보인다.


◆NS홈쇼핑, 20일 '한가위 렌탈원데이' 특집 방송



NS홈쇼핑은 오는 20일 '한가위 렌탈 원데이' 특집 방송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NS홈쇼핑은 해당 방송 때 직수 살균 냉온정수 '쿠쿠정수기', '쿠쿠 넬로펫드라이룸', '슬리미라인'제품을 상담예약 한 소비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500만원의 현금을 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LF푸드, GS25와 편의점 단독 HMR 협업 상품 출시


LF푸드는 GS25와 손잡고 편의점 유통 전용 가정간편식(HMR) 협업 상품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신제품은 '심플리쿡x모노키친 연탄불 닭목살구이 데리야끼맛'이다. 160g의 용량으로 출시됐으며 가격은 7900원이다.


◆스타필드 코엑스몰, 남성복 브랜드 세일



신세계프라퍼티는 스타필드 코엑스몰 지하 2층 라이브 플라자에서 오는 27일까지 인기 남성복 브랜드 제품을 최대 80% 할인 판매하는 '멘즈위크(Men's Week)'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멘즈위크'는 패션업체들의 매출 활성화를 위한 남성복 할인 행사로, '지오지아', '올젠', '마인드브릿지', '티아이포맨', '지오투', '베나코앤폰타나' 등 남성복 브랜드 6곳이 참여한다.


◆CJ제일제당, '백설 당면' 리뉴얼


CJ제일제당은 외식에서 즐기던 납작한 형태의 당면 신제품 '백설 대왕납작당면'을 출시하고 기존 프리미엄급 당면 제품을 '백설 100% 국산당면'으로 새롭게 리뉴얼했다고 밝혔다. 신제품 '백설 대왕납작당면'은 일반 당면보다 넓고 두툼한 당면으로 양념이 잘 배고 쫄깃 탱탱한 식감이 특징이다.


◆파라다이스, DIY로 즐기는 호캉스 패키지 출시



파라다이스시티는 도심 근교에서 안전하고 쾌적하게 맞춤형 휴식을 취할 수 있는 '디자인 유어 24 아워스(Design Your 24 Hours)'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패키지는 '나만의 24시간, 여유로운 힐링 타임'이라는 테마로 다양해진 고객의 취향과 니즈를 반영해 고객이 직접 이용 시간 및 액티비티를 선택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S 더머니스탁론
Infographic News
업종별 메자닌 현황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