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증권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디스플레
웹케시, 나이스페이먼츠와 미수관리 지원
김민아 기자
2020.09.21 10:22:51
더빌CMS 고객 경리 업무 편의성 증대 기대…전문 세무 서비스 제공

[딜사이트 김민아 기자] 웹케시는 전자결제 서비스 제공 기업 나이스페이먼츠와 공동 사업 추진을 위한 전략적 업무 제휴 협약을 체결했다고 21일 밝혔다.


나이스페이먼츠는 국내 결제 인프라 그룹 나이스정보통신의 결제 전문 자회사다. 기술, 통신, 금융을 융합한 혁신적인 지급결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자동이체 대행 서비스 '더빌CMS', 전자결제 서비스 '나이스페이' 등이 대표 상품이다.


이번 제휴 협약은 세무 사무소의 미수 관리 업무 불편을 해소하고자 기획됐다. 웹케시와 나이스페이먼츠는 경리나라와 더빌CMS를 연계해 세무 사무소의 업무 혁신을 추진한다.


웹케시는 위 멤버스 클럽과 경리나라의 기존 고객을 대상으로 더빌CMS 마케팅을 진행한다. 나이스페이먼츠는 더빌CMS 웹사이트에서 위 멤버스 클럽과 경리나라를 홍보해 세무사와 중소기업의 미수 관련 업무 자동화를 적극 지원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more
웹케시, 중기부 '비대면 바우처' 제공 기업 선정

위 멤버스 클럽은 웹케시가 제공하는 세무사 전용 플랫폼으로 세무사의 매출 증대, 고객 서비스 향상, 업무 혁신을 위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지원한다.


경리나라 아카데미에서 미수 관리 노하우를 강의하는 이규상 세무사는 "지난해 연말 기준 약 1억원이 넘는 미수금을 발견하고 세무 사무소의 미수 관리 업무 자동화의 필요성을 느꼈다"며 "이번 경리나라와 더빌CMS의 제휴로 세무사들의 업무 편의성이 확대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강원주 웹케시 대표는 "이번 협약으로 더빌CMS의 고객에게 전문 세무 서비스를 제공하고 경리업무를 자동화해 기업의 업무 편의성을 높이고자 한다"며 "웹케시는 더 편리하고 고품질의 위 멤버스 클럽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국투자증권(주)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S 상한가스쿨
Infographic News
M&A Sell Side 부문별 순위 추이 (월 누적)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