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전체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디스플레
대한항공, 송현동 부지 서울시 매각 결정 外
팍스넷뉴스 편집국
2020.09.22 08:34:42
이 기사는 2020년 09월 22일 08시 34분 유료콘텐츠서비스 딜사이트 플러스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대한항공, 송현동 부지 서울시에 매각키로 결정 [이데일리]

대한항공이 서울 종로구 송현동 부지를 서울시에 매각하기로 방향을 정한 것으로 알려졌다. 그동안 이 부지 문제를 놓고 갈등을 빚던 대한항공과 서울시가 국민권익위원회의 중재로 큰 틀에서 해법을 찾은 것이다. 하지만 재계에서는 대한항공이 도움을 요청했던 권익위가 오히려 서울시에 힘을 실으면서 대한항공이 한발 물러선 것으로 보고 있다.

SK "미래 경쟁력 강화"… 美에 AI전문기업 세웠다 [동아일보]

SK는 지난달 미국 캘리포니아주 실리콘밸리에 '가우스랩스'라는 이름으로 AI R&D 전문 기업을 설립했고, 이르면 이달 안에 가우스랩스 한국지사도 설립할 계획이다.


'골목상권 침해 논란' 마침표, 유니클로 부산 범일점 25일 문연다 [뉴스1]

부산 전통시장 상인들의 입점 반대로 출점에 제동이 걸렸던 유니클로 '부산 범일점'이 마침내 문을 연다.


코로나로 'KS인증'도 비대면 심사한다 [한국일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여파에 기업들의 한국산업표준(KS) 인증 절차가 비대면 심사로 바뀐다. 그 동안 기업들이 KS인증 획득을 위해선 공무원의 공장 답사 등 대면심사를 받아야 했다. 하지만 코로나19 장기화로 대면심사가 어려워지고 기업들의 KS인증 획득이 지연되자 관계기관이 직접 관련법 개정을 추진하고 나섰다.


최태원 회장 장남, SK E&S 신입사원으로 입사[조선일보]

최태원 SK그룹 회장의 장남 인근(25)씨가 최근 SK그룹의 에너지 계열사인 SK E&S 전략기획팀에 신입사원으로 입사해 근무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관련기사 more
'송현동 부지' 서울시의 갑질 '송현동 갈등' 대한항공-서울시, 권익위 중재 장기화 "배우진 말대로 됐다" 유니클로 대량감원 시작

이통사 위치정보사업 15년간 실태 점검 0…눈감은 방통위 [한겨레] 

국내 이동통신 3사가 지난 2005년 위치정보 사업 허가를 받은 뒤 지금까지 15년 가까이 사업 변경 허가는 물론이고 사업 실태점검을 단 한 차례도 받지 않은 것으로 드러났다. 개인 위치정보 수집·활용(이하 위치정보) 사업자에 대한 관리·감독이 거의 이뤄지지 않은 채 방치된 셈이다.


폴크스바겐 "배터리 자체생산 고려…ID.4 韓출시 검토" [중앙일보]

폴크스바겐이 전기차 배터리 자체 생산 가능성을 내비쳤다. 스웨덴 노스볼트와 만든 합작법인의 향후 계획을 언급하면서다. 랄프 브란트슈테터 폴크스바겐 브랜드 최고경영자(CEO)는 지난 17일 한국에선 중앙일보만 참여한 글로벌 기자간담회에서 이같이 밝혔다. 


"중국이 손 볼 미국 기업은 시스코…이미 보복 시작" [주요언론]

도널드 트럼프 미 행정부의 화웨이 제재에 맞서 중국은 미국 기업 시스코에 대한 보복 조치를 취할 계획인 것으로 알려졌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국투자증권(주)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D+ B2C 서비스 구독
Infographic News
업종별 IPO 현황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