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전체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딜사이트S 더머니스탁론
SK그룹 배터리부품사 3000억 투자유치 나섰다 外
팍스넷뉴스 편집국
2020.09.22 17:40:54
이 기사는 2020년 09월 22일 17시 40분 유료콘텐츠서비스 딜사이트 플러스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SK그룹 배터리부품사 3000억 투자유치 나섰다…IPO 추진 [주요언론]

내년 기업공개(IPO) 시장의 대어중 하나로 꼽히는 SK아이이테크놀로지(SKIET)가 IPO에 앞서 투자 재원 마련을 위해 3000억원 규모 프리IPO(상장전투자유치)에 나선다.

이중근 부영 회장, '폐기물관리법 위반' 혐의 피소 [한국경제TV]

이중근 부영그룹 회장이 최근 덴마크 선박회사로 부터 '폐기물관리법 위반' 혐의로 고소 당해 검찰 조사를 앞두고 있는 것으로 한국경제TV 취재결과 확인됐다.


신창재 교보생명 회장 "조건 맞으면 악사손보 인수" [서울경제]

신창재 교보생명 회장이 악사손해보험 재인수 의지를 분명히 했다. 신 회장은 악사손보를 디지털 손보사로 전환하겠다는 구상도 밝혔다.


인천공항, 제1터미널 면세점 '재입찰' 결과는 또 유찰 [인천일보]

인천국제공항 제1여객터미널 면세점 '재입찰'이 또다시 유찰되는 사상 초유의 상황이 벌어졌다. 코로나19 사태로 대기업들이 적자의 늪에 빠지면서 소위 '빅3'로 불리는 롯데와 신라, 신세계면세점이 소극적으로 나선 탓으로 보인다.


새마을금고 '특혜대출' 3년간 714억…임직원 '입맛대로' [한국경제 TV]

새마을금고 내에서 사금고처럼 조건이 안되는데도 대출을 해준 '특혜 대출'이 빈번하게 발생하고 있는 것으로 드러났다. 

관련기사 more
신한금융, 수소충전소 30여개 설치 사업 지원

현대차 "수소충전소 기부채납" 결정…서초구 주민설명회 요구 [머니투데이]

현대자동차가 양재 수소충전소 설비 소유권과 충전소사업자지위를 서울시에 넘긴 것으로 확인됐다. 기존 120㎏ 용량의 충전 용량을 300㎏까지 확대하기 위한 인허가를 빠르게 밟기 위해 처음으로 수소충전소를 기부채납(공공기여)한 것. 하지만 사업 허가권자인 서초구가 관련 규정에도 없는 주민설명회를 요구하고 나서 논란이 예상된다.


신용대출 한도 더 죈다… DSR '10년 분할상환' 축소 검토 [조선비즈]

신용대출이 주택담보대출의 우회로로 활용되는 것을 막기 위해 금융당국이 총체적상환능력비율(DSR) 규제 강화를 논의 중이다. 현재 신용대출은 10년 분할 상환으로 간주해 DSR을 계산하는데, 이 상환 기간을 줄이는 방안을 검토하고 있다. 이 경우 신용대출을 조금만 받아도 DSR 비율이 훌쩍 오르게 된다. DSR은 대출을 받으려는 사람의 소득 대비 전체 금융부채의 원리금 상환액 비율이다.


이상영 대우산업개발 회장 무더기 고소·고발 왜? [시사저널]

이상영 대우산업개발 회장을 상대로 한 고소·고발 6건이 경찰에 접수된 것으로 확인됐다. 사기와 횡령·배임, 허위 세금계산서 발급, 주주명부 위조, 업무방해 등 다양한 혐의와 관련해서다. 고소·고발을 제기한 건 황순학 레드아이 대표. 그는 한때 이 회장과 동업해 마스크 제조·판매사업을 진행해 오던 인물이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엘지유플러스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S 더머니스탁론
Infographic News
업종별 IPO 현황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