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 의료보건인력에 무료 심리상담 제공 外

◆G마켓, 의료보건인력에 무료 심리상담 제공


[팍스넷뉴스 이호정, 최홍기, 최보람, 윤아름 기자] G마켓이 연중 기부 크라우드펀딩 프로젝트 '터치'를 통해 심리상담이 필요한 코로나19 의료·보건·방역인력을 공개 모집한다. 이번 심리상담은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고군분투한 의료진 및 방역요원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의사 간호사 외에도 병원, 보건소, 공공기관 등 현장에서 의료·보건·방역 업무 경험자라면 퇴직한 상태라도 신청이 가능하다.


◆위메프, '애플워치6·SE' 오늘부터 사전 예약…최대 14% 할인


위메프는 29일 본 판매를 앞둔 '애플워치6'와 '애플워치SE'를 예약 판매한다. 사전 예약 고객에게는 최대 14%까지 할인 판매한다. 상품 쿠폰(8%), 카드사별 쿠폰(4%), 브랜드 쿠폰(2%) 등 쿠폰 3종을 지급하며 모든 혜택 적용 시 '애플워치6(GPS)'는 50만1000원, '애플워치SE(GPS)'는 33만4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위메프에서는 사전 예약을 통해 실버, 스페이스 그레이, 골드 알루미늄 색상의 케이스를 구매할 수 있다.



◆랄라블라 온라인몰, 뷰티 인플루언서 제휴 본격화


GS리테일이 카페24와 손잡고 랄라블라 온라인몰에 뷰티 인플루언서 윰쓰의 브랜드 '러브러븀'과 단독 핫딜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다. 랄라블라는 가격대비 만족도가 높은 상품을 온라인에서 주저없이 구매하는 MZ세대의 소비패턴에 맞는 제휴와 상품소싱을 늘려가며 향후 뷰티 인플루언서와 공동으로 상품기획 및 개발까지 추진할 계획이다.


◆네파, 발부터 티 나는 산린이 위한 '가을산행 신발 시리즈' 출시


네파는 초보 등산객(산린이)들을 위한 교과서 같은 착장을 제안한 가을산행 시리즈를 선보였다. 네파는 3가지 대표 슈즈로 구성한 가을산행 신발편을 출시했다. 착화가 편리한 슬립온 스타일부터 일상생활에서도 충분히 활용할 수 있는 트레일 러닝화, 날렵한 실루엣을 강조한 하이킹화까지 다양한 라인업으로 구성했다.


◆편의점 미니스톱, 24시간 정육상품을 구입할 수 있는 정육자판기 도입


미니스톱이 신선한 정육상품을 24시간 구매할 수 있는 정육자판기를 도입했다. 이번 정육자판기 도입은 신선식품 플랫폼인 프레시스토어가 운영하는 정육자판기가 미니스톱에 입점하는 숍인숍 형태로 이뤄졌다. 미니스톱은 정육자판기 도입으로 신선한 정육제품을 시간에 구애받지 않고 구매할 수 있는 환경을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게 됐다.


◆NS홈쇼핑 '순수 새싹보리' 방송에 트로트 대세 진성, 영기 출연


NS홈쇼핑은 '순수 새싹보리' 방송에 가수 진성과 영기가 게스트로 출연한다고 밝혔다. 방송에서 진성과 영기는 각종 방송에서 보여줬던 트로트 선후배의 케미를 내세운 합동 공연도 선보일 예정이다. 또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200명에게 진성의 싸인 CD를 경품으로 제공할 계획이다.


◆함께 가야 멀리 간다! 가맹점 지원 늘리는 이마트24


이마트24가 가맹점 지원을 지속 확대하고 있다. 이마트24는 기존 가맹점 지원과 더불어 ▲본사가 모든 가맹점 재물·현금도난보험 비용 전액 지원 ▲모든 가맹점 이용 가능한 법률·노무 자문 서비스 신설 ▲셀프계산대 전점 확대 ▲추석 연휴기간 가맹점 운영자금 지원 ▲전국 가맹점에 마스크·소독제 5만5000개 제공 등 추가 상생 지원안을 마련했다.


◆CJ제일제당 'HMR 선물세트' 완판… 새로운 선물 트렌드로 부상


올해 처음으로 선보인 CJ제일제당의 냉장·냉동 가정간편식(HMR) 선물세트가 완판됐다. CJ제일제당은 트렌드 분석을 통해 HMR 제품이 '편리함'은 물론 '맛 품질'까지 갖춘 '실용성 있는 명절 선물'로도 수요가 높을 것이라고 판단해 인기 제품들로 선물세트를 구성했다. 그 결과 잡채와 같이 명절에 활용할 수 있는 제품들로 구성한 '비비고 한상차림' 등은 준비한 수량을 모두 판매해 소비자 요청에 따라 추가 물량을 긴급 투입하기로 했다.


◆아식스, 비비안 웨스트우드와 함께 한 콜라보레이션 '젤-카야노 26' 출시


아식스와 영국 비비안 웨스트우드(Vivienne Westwood)가 2번째 콜라보레이션 스니커즈를 출시한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아식스 기술력을 대표하는 젤-카야노 26 (GEL-KAYANO™ 26)와 20세기 후반 포스트모던으로 평가받으며 끝없는 상상력을 보여주는 비비안 웨스트우드의 1982년 FW 컬렉션 '버팔로걸스' 디자인에서 영감을 받았다.


◆미샤, 국내 에센스·비비크림 시장 구매자 수 1위 등극


에이블씨엔씨는 조사 결과 미샤가 일반 에센스, 워터 에센스, 비비크림 등 3개 부문에서 구매자 수 기준 브랜드 랭킹 1위를 차지했다고 밝혔다. 미샤는 일반 에센스 시장에서 총 구매자 수 71만1552명으로 1위에 올랐다. 2위는 56만1261명이 선택한 AHC다. 워터 에센스 시장에서는 미샤가 45만3905명으로 1위, 숨이 16만7235명으로 2위를 기록했다. 비비크림 시장에서는 미샤 56만5605명, 애터미 33만368명으로 각각 1위와 2위를 차지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팍스넷뉴스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종목
관련기사
오늘의 유통가 573건의 기사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