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증권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남해화학
데일리블록체인, '이니셜 DID' 기술 지원 맡는다
김민지 기자
2020.09.24 15:11:40
SKT의 블록체인 기반 전자 증명 서비스 파트너사로 참여

[딜사이트 김민지 기자] ICT(정보통신기술) 솔루션 전문기업 데일리블록체인이 SK텔레콤(이하 SKT)의 '이니셜 DID 서비스' 기술파트너사로 선정됐다고 24일 밝혔다.


SKT의 이니셜 서비스는 이용자가 발급받은 전자 형태의 증명서를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에 저장한 후 필요시 기관에 제출하거나 검증할 수 있는 서비스다. 


데일리블록체인은 이번 기술파트너사 선정으로 SKT의 이니셜 서비스 플랫폼 소프트웨어 개빌 키트(SDK) 및 샘플 코드 등을 제공받는다. 이를 바탕으로 제3자를 위한 추가 서비스 개발 및 각종 기술지원을 수행하게 됐다. 이후 전자증명 발행 및 검증 과정이 효율적이고 원활하게 진행될 수 있도록 지원한다는 방침이다.


조영중 데일리블록체인 대표는 "그간 사회간접자본(SOC) 사업을 중심으로 여러 사업을 영위했던만큼 국내 대기업과의 기술 파트너십으로 민간사업 부문에서도 데일리블록체인의 기술력을 더 조명시킬 수 있는 기회로 삼겠다"며 "한층 진일보한 업계 기술력을 배우고 검증하겠다"고 말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more
데일리블록체인, '제주 스마트 챌린지 사업' 협력 데일리블록체인, 3Q기 영업익 5.6억 '흑자전환' 데일리블록체인, 안양 지능형교통 구축 사업 수주 "블록체인으로 부정수급 막는다"
농협생명보험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플러스 안내-1
Infographic News
업종별 메자닌 현황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