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금융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KB금융지주
신한銀, 야놀자와 업무협약
양도웅 기자
2020.09.25 14:00:39
제휴업체 금융지원···여행·숙박업 활성화 마케팅도

[딜사이트 양도웅 기자] 신한은행은 여행·숙박업 금융지원과 20·30대 대상 공동 마케팅을 위해 ㈜야놀자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5일 밝혔다. 야놀자는 국내 1위 여행·숙박 예약 플랫폼 업체다. 

이번 협약으로 신한은행은 야놀자의 빅데이터를 활용해 매출대금 선정산 대출 등 비대면 금융상품을 개발, 야놀자 제휴업체에 운전자금을 지원할 계획이다. 운전자금 지원 대상 업체에는 우대금리도 제공할 방침이다. 


또한, 신한은행은 자사의 20대 고객 브랜드인 '헤이영(Heyoung)' 가입자를 대상으로 야놀자 상품권 제공 등 공동 마케팅을 추진한다. 침체된 여행·숙박업계를 돕는 캠페인도 진행할 예정이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이번 업무협약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중소 여행·숙박업계에 도움을 드리기 위해 마련됐다"며 "앞으로 디지털 혁신 플랫폼 기업과 손을 잡고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24일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에 있는 야놀자 사옥에서 신연식 신한은행 기업그룹 부행장(오른쪽)과 배보찬 야놀자 경영지원부문 대표가 기념촬영하는 모습. <제공=신한은행>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more
신한銀, 카카오모빌리티와 협업 신한銀, 새로운 마이데이터 서비스 4월 출시 신한금융지주, 신한은행 신한銀, 경영진 3분의 1 교체
농협생명보험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D+ B2C 서비스 구독
Infographic News
2023년 월별 회사채 만기 현황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