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전체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디스플레
현대기아차, 글로벌 전기차 판매 '4위' 外
팍스넷뉴스 편집국
2020.10.04 11:11:37
이 기사는 2020년 10월 04일 11시 11분 유료콘텐츠서비스 딜사이트 플러스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현대기아차, 글로벌 전기차 판매 '4위'… 작년보다 25% 증가 [주요언론]

현대·기아차가 올해(1~7월) 전 세계 자동차 브랜드 중 네 번째로 많은 전기차를 판매한 것으로 나타났다. 테슬라가 19만1971대를 판매해 1위였고, 르노닛산이 8만6189대로 2위, 폭스바겐이 7만5228대로 3위였다. 5위는 중국 BYD(4만2340대)였다.

美 "폼페이오 4∼6일 일본 방문"…방한 일단 미룬 듯 [주요언론]

미국 국무부는 3일(현지시간) 마이크 폼페이오 국무장관의 아시아 순방 일정을 일본 방문에 한정해 재공지했다. 폼페이오 장관은 이번 순방에서 일본과 한국, 몽골을 방문할 예정이었으나 이번에는 일본만 방문하고 한국 등 방문 일정을 이달 중으로 다시 잡는 것으로 보인다.


美, 중국 반도체 때리기 가속…업계 "내년 초까지 힘들 것" [주요언론]

미국이 중국 통신·반도체 기업들에 대한 제재를 강화하면서 글로벌 반도체 시장이 요동치고 있다. 화웨이에 이어 중국 최대 파운드리(반도체 위탁생산) 기업인 SMIC가 제재 대상에 포함된 가운데 전 세계 반도체 기업에 미치는 파장도 만만찮을 것으로 예상되기 때문이다.


SK바이오팜 170만주 시장 나온다…주가 추가 하락? [주요언론]

지난 7월 국내 주식시장에 화제를 몰고 왔던 SK바이오팜이 상장 3개월을 맞아 시험대에 올랐다. 상장 이후 주가는 횡보하고 거래량도 크게 줄어든 가운데 기관이 보유하던 주식 중 170만주가 시장에 쏟아져 나올 수 있기 때문이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more
엘지유플러스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S 더머니스탁론
Infographic News
업종별 메자닌 현황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