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디스플레
오스템임플란트, 국내 임플란트 신뢰도 1위
민승기 기자
2020.10.12 17:49:04
치과의사 2000명 대상 설문 조사 결과 발표
오스템임플란트 마곡 중앙연구소 전경. /사진출처=오스템임플란트

[딜사이트 민승기 기자] 오스템임플란트는 치과 디지털 커뮤니티 덴트포토에서 진행한 '국내 임플란트 업체 신뢰도 조사'에서 1위를 차지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설문조사는 지난 9월25일부터 10월5일까지 덴트포토 회원 대상으로 진행됐으며 2000여명의 치과의사가 설문조사에 참여했다. 세부 설문 항목은 ▲국내 임플란트 업체 신뢰도 ▲가장 많이 사용하는 임플란트 등의 문항으로 구성됐다.


국내 임플란트 업체에 대한 신뢰도를 묻는 질문에는 오스템임플란트가 35%, 덴티움이 25.35%, 네오바이오텍이 10.05% 순으로 나타났다. 가장 많이 사용하는 임플란트를 묻는 항목에서도 오스템임플란트는 40.03%로 2위인 덴티움과 두 배 가량 격차를 보였다.


오스템임플란트 관계자는 "오스템이 덴트포토가 진행한 국내 임플란트 업체 신뢰도 조사에서 신뢰도 부문은 물론이고 가장 많이 사용하는 임플란트, 두 번째로 많이 사용하는 임플란트 등 모든 항목에서 1위를 기록했다"며 "오스템 브랜드에 대한 깊은 신뢰를 보여 준 매우 의미 있는 성과"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more
오스템임플란트, 중국시장 1위의 힘 오스템임플란트, 신설회사 부채비율 30%p '뚝' 오스템임플란트, 지주사 체제로 전환 오스템임플란트, 한스바이오메드에 200억 투자

한편, 오스템임플란트는 세계 최고의 임플란트 경쟁력을 확보하기 위해 연구개발(R&D)과 품질에 남다른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매년 매출액의 7%를 R&D에 투자하고 있으며, 치과의료분야 14개 연구소를 설립하고 치과의사의 성공적인 진료에 필요한 기술과 제품 개발에 매진하고 있다.


최근에는 마곡 중앙연구소로 본사와 연구소 이전을 완료해 오스템의 R&D 역량이 보다 강화됐다는 평가다. 마곡중앙연구소는 연면적 2만1516평, 대지면적 4397평에 지하 2층, 지상 10층 건물 2개동 규모이며 이 중 연구소가 차지하는 규모는 9000평에 달한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플러스 안내-1
Infographic News
조달방법별 조달 비중 / 직접조달 vs 간접조달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