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증권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디스플레
웹케시, 중고차 매매상사에 경리나라 보급
김민아 기자
2020.10.13 09:46:49
경리나라 및 똑순이 이용자 대상 공동마케팅 진행

[딜사이트 김민아 기자] 웹케시는 IT솔루션 제공 기업 위넥스소프트와 공동 사업 추진을 위한 전략적 업무제휴 협약을 체결했다고 13일 밝혔다.


위넥스소프트는 중고자동차 매매상사에 상사업무통합관리시스템 '똑순이'를 제공하고 있다. 똑순이는 2017년 경기도자동차매매사업조합 회원사 정산·세무 추천 프로그램으로 선정됐다. 꾸준한 기능 개선 활동을 통해 매매상사의 세무 및 매입·매출 관리, 정산 등의 기능을 지원하고 매매상사의 업무 자동화 구현에 힘쓰고 있다.


지난 7일 웹케시 본사에서 실시된 이번 업무 제휴 협약식은 중고자동차 매매상사의 경영관리 자동화를 위해 마련됐다.


웹케시는 협약식 이후 똑순이 이용 기업을 대상으로 경리나라 마케팅을 위넥스소프트와 함께 추진한다. 똑순이를 이용하는 매매상사는 경리나라를 통해 경리 업무 자동화, 편의성 확대 등의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강원주 웹케시 대표는 "위넥스소프트와의 업무 제휴로 경리나라를 통한 똑순이 이용 기업의 업무 혁신을 기대한다"며 "나아가 적극적인 공동 마케팅으로 중고자동차 매매상사 업계 전반의 경리 업무 자동화 실현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more
웹케시, 중소기업에 경리나라 무료 지원 웹케시, 클라우드 활성화로 디지털뉴딜 선도 웹케시·웬진 MOU, 법인카드 지출 내역 '한눈에' NH농협-웹케시, 금융권 마이데이터 플랫폼 구축 나서
LG전자4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D+ B2C 서비스 구독
Infographic News
DCM 대표주관 순위 추이 (월 누적)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