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증권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디스플레
메타약품, 한국암웨이와 마스크 공급계약 체결
류석 기자
2020.10.16 08:30:48
비말차단용 'KF-AD' 공급…다양한 제품라인 확대

[딜사이트 류석 기자] 메타랩스의 자회사 메타약품이 한국암웨이와 '메타에어 비말차단용마스크(KF-AD)' 공급계약을 체결했다고 16일 밝혔다. 

해당 마스크는 식품의약품안전처의 의약외품 허가를 받은 마스크다. 가볍고 얇아 장시간 착용해도 호흡하기 편한 것이 특징이다. 향후 다양한 기능과 형태의 마스크를 생산할 예정이다.


이번 계약은 한국암웨이의 메타약품 마스크 생산시설과 품질관리 실사를 거쳐 연간 단위로 진행됐다. 메타약품은 이번 계약에 앞서 경기도 양주, 화성에 각각 마스크와 멜트브로운(MB) 필터를 생산하는 제1,2 공장을 구축했다. 현재 생산라인을 풀가동 중이다. 


이수진 메타약품 대표는 "이번 한국암웨이와 계약을 계기로 해외 시장 진출도 준비하고 있다"라며 "자체 생산설비와 품질 경쟁력을 바탕으로 안정적인 마스크 공급은 물론 마스크 시장에서 새로운 사업 모델을 지속적으로 발굴해 나아갈 방침이다"라고 말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more
메타약품, 작년 영업익 23억…전년비 191%↑ 데이팅앱 '아만다' 테크랩스, IPO 추진 메타랩스, 작년 매출 833억 '수익성 강화 속도' 테크랩스, 운세 AI '한다소프트' 인수
엘지유플러스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D+ B2C 서비스 구독
Infographic News
업종별 ECM 발행현황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