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비벨록스, 자체 마이데이터 서비스 강화 '총력'
종합금융플랫폼 '아차' 가입 이벤트…"인지도 증대·신규회원 유치 기대"

[팍스넷뉴스 배지원 기자] 유비벨록스가 자체 마이데이터 사업인 종합금융플랫폼 '아차' 서비스 확대에 나섰다. 


20일 유비벨록스는 아차 신규 가입 고객 전원을 대상으로 100%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벤트 기간(10.20~26일)중 NHN의 핑크다이어리, 아이엠스쿨내 배너나 링크를 통해 사이트에 접속한 후 별도의 아차 미션 수행 시 추가 이벤트에 자동응모 되는 방식이다. 단, 응모 시 입력한 휴대폰 번호와 회원가입 시 사용한 휴대폰 번호가 동일 해야 한다.


당첨자 발표는 오는 11월 5일로 아차 앱 공지사항을 통해 발표된다. 최종 이벤트 당첨자 대상에 한해 개별 MMS 문자 발송 예정이다.


유비벨록스 관계자는 "이번 경품 이벤트는 아차 서비스에 대한 인지도 증대를 모색하는 동시에 신규 회원 유치를 기대한 것"이라며 "새롭게 시작하는 마이데이터 사업인 만큼 단기적으로는 서비스 안정화 및 가입자 수 증가에 주력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어 "특히 B2C 사업인 만큼 가입자 확대에 더 큰 의미를 두고 있으며, 향후 서비스가 안정적으로 자리잡고 연계 상품들이 출시되기 시작하면 수익 성장을 주도할 수 있을 것"이라는 기대감을 드러냈다.


아차 서비스는 다양한 고정지출을 한눈에 관리할 수 있는 앱이다.  모바일에서 구글스토어나 앱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메인 메뉴에서는 일상에서 지출하는 카드값, 교육비, 관리비, 통신비 등 매월 빠져나가는 지출을 관리하고 그에 따른 현금 흐름을 확인할 수 있다. 다가오는 연말정산 시즌을 맞이해 '연말정산 TIP' 메뉴에서 실시간 내 지출에 따라 연말정산 예상 공제 금액도 확인할 수 있다. 이를 통해 최대한 많은 공제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지원하는 '팁'도 제공한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팍스넷뉴스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종목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