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전체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디스플레
넥슨, MCN 샌드박스네트워크에 전략적 투자 外
팍스넷뉴스 편집국
2020.10.28 11:30:05
이 기사는 2020년 10월 28일 11시 30분 유료콘텐츠서비스 딜사이트 플러스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3분기 벤처투자 실적 증가세로 돌아서[주요언론]

올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여파로 작년 동기 대비 줄어들던 벤처투자가 3분기에는 증가세로 돌아선 것으로 나타났다. 28일 중소벤처기업부에 따르면 올해 3분기 벤처투자는 1조1천920억원 규모로, 지난해 3분기보다 6.0%, 올해 2분기보다는 34.8% 증가했다.

넥슨, MCN 샌드박스네트워크에 전략적 투자[주요언론]

넥슨은 국내 대표 MCN(다중채널네트워크) 기업 샌드박스네트워크에 양사간 파트너십 강화를 목적으로 전략적 투자를 단행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투자를 통해 넥슨과 샌드박스는 양사가 보유한 인적·물적 자원을 활용해 전략적인 협업 관계를 구축한다. 특히, 양사의 IP(지식재산권)를 결합한 다양하고 재미있는 콘텐츠 제작과 함께 게임 인플루언서 육성 등 다각적 측면에서 새로운 시도를 진행할 계획이다.


文 "경제 반등시킬 것…일자리·K뉴딜·신사업 투자"[주요언론]

28일 오전 국회에서 취임 뒤 네 번째 시정연설에 나선 문재인 대통령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 이후 경제 반등을 강조했다. 일자리 창출과 한국형 뉴딜, 신산업 분야 혁신으로 경제회복을 이끌겠다는 의지를 전했다.


수입차협회 회장에 르네 코네베아그 아우디폭스바겐코리아 사장[주요언론]

한국수입자동차협회(KAIDA)는 르네 코네베아그 아우디폭스바겐코리아 그룹 사장을 제14대 회장에 선임했다고 28일 밝혔다. 르네 코네베아그 신임회장은 2017년 9월 아우디폭스바겐코리아 그룹 사장으로 부임했으며 2018년부터 수입차협회의 부회장직을 수행해 왔다.


KB금융 이사회, 노조추천 이사 공식 거부[조선일보]

KB금융 이사회가 지난달 노조가 추천한 사외이사들의 선임을 반대한다는 입장을 정했다. 회사 이익에 바람직하지 않고, 이사회 운영에도 혼란을 줄 수 있다는 이유에서다. 그러나 노조는 즉각 반박하면서 다음 달 20일 열릴 임시 주주총회에서 표대결을 벌이겠다는 방침이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more
한국의 워너브라더스 노리는 '샌드박스네트워크' 코스피, 외인·기관 대량매도에 2.5% 하락···2260선 '뒷걸음' 外 박능후 "국민연금, 해외투자 50% 넘길 것" 外 생산·소비·투자 3개월만에 '트리플 증가' 外
한국투자증권(주)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플러스 안내-1
Infographic News
2021년 월별 회사채 만기 현황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