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에너지솔루션
삼성전자, 매출 역대 최대…3분기 67조 外
팍스넷뉴스 편집국
2020.10.29 11:13:12
이 기사는 2020년 10월 29일 11시 13분 유료콘텐츠서비스 딜사이트 플러스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삼성전자, 매출 역사 다시 썼다…3분기 67조원 역대 최대[주요언론]

삼성전자는 3분기 연결 기준 실적을 집계한 결과 매출이 66조9천600억원을 기록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는 종전 분기 최고치인 2017년 65조9천800억원을 뛰어넘는 역대 최대 실적이다. 영업이익도 12조3천500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58.8% 증가했다.


한은, 은행·증권·보험 등에 회사채 담보대출 3개월 더 연장[주요언론]

한국은행은 은행과 증권, 보험사 등 금융회사가 보유한 우량 회사채(AA- 이상)를 담보로 대출해주는 '금융안정 특별대출제도' 운용기한을 3개월 더 연장한다고 밝혔다. 현재까지 해당 제도를 통해 대출받은 금융기관은 없지만,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19) 위기가 지속되고 있는데다 시장 불안도 이어지는 만큼 제도를 추가 연장하기로 한 것이다.


쿠팡, 최고기술책임자로 투안 팸 전 우버 CTO 영입[주요언론]

쿠팡은 투안 팸 전 우버 최고기술책임자(CTO)를 신임 CTO로 영입했다고 29일 밝혔다. 팸 CTO는 미국 매사추세츠공대(MIT)에서 컴퓨터 사이언스로 석사 및 학사 학위를 받았으며 우버 CTO, VM웨어 R&D 담당 부사장, 더블클릭 엔지니어링 부사장 등을 역임했다.


소프트뱅크벤처스, 유영석 코빗 전 대표 파트너로 영입[주요언론]

소프트뱅크벤처스가 코빗 유영석 전 대표를 벤처파트너로 영입했다고 29일 밝혔다. 유영석 파트너는 2013년 한국 최초 암호화폐 거래소인 코빗을 설립하고 실리콘밸리의 유명 투자자인 팀 드레이퍼를 비롯해 소프트뱅크벤처스, 한국투자파트너스 등으로부터 투자를 받은 바 있다. 이후 코빗을 국내 3대 암호화폐 거래소로 성장시킨 후, 2017년 넥슨의 지주회사 NXC에 매각했다. 또 기술창업교육 비영리법인 타이드인스티튜트의 공동설립자로 활동했다.


"발표는 했지만…" 지분적립형 주택 넘어할 산 많다[주요언론]

정부가 오는 2023년부터 '지분적립형' 주택을 분양하겠다는 계획을 발표한 가운데 아직 청약 가점제 비율이나 보유세(재산세+종합부동산세 등) 산정 방식 등 세부 기준이 확정되지 않아 실효성에 대한 시장의 의문이 커지고 있다. 시세 대비 낮은 분양가로 '로또 분양'이 될 것이라는 지적도 많아 앞으로 넘어야 할 산이 수두룩하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more
코스피, 외인·기관 대량매도에 2.5% 하락···2260선 '뒷걸음' 外 박능후 "국민연금, 해외투자 50% 넘길 것" 外 생산·소비·투자 3개월만에 '트리플 증가' 外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KB금융지주_늘봄학교(4)
Infographic News
유상증자 대표주관 순위 추이 (월 누적)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