논펀지블닷컴, NFT 가치평가 행사 진행 外

◆논펀지블닷컴, NFT 가치 평가 위한 온라인 행사 진행 



[팍스넷뉴스 김가영 기자] NFT(Non-Fungible Token, 대체 불가능한 토큰) 전문 분석 사이트 논펀지블닷컴(NonFungible.com)이 NFT의 가치 평가를 위한 밸류에이션 파티(Valuation Party)를 오는 31일 진행한다. 논펀지블닷컴은 NFT 시장에 대한 분석 및 평가와 NFT 관련 프로젝트들의 최신 소식을 제공하는 사이트다. 이번 행사는 논펀지블닷컴이 NFT 토큰 소유자를 대상으로 NFT의 가치를 무료로 평가해주는 행사다. 논펀지블닷컴은 각 NFT의 이전 거래 내역, 시장 평균 거래 가격, 유동성 공급 등 다양한 지수를 자체적으로 개발한 머신러닝 기술로 분석해 합리적인 NFT의 가치를 평가해준다. NFT 가치 평가는 임의로 제작된 NFT가 아닌 더샌드박스, 엑시 인피니티, 갓즈언체인드 등을 포함한 총 14종류 프로젝트의 NFT만 가능하다. 


◆ 라온시큐어, 日 IT 전시회에서 주요 인증 솔루션 소개

라온시큐어가 제 11회 'Japan IT Week'에 참가해 '터치엔 원패스(TouchEn OnePass)', '원억세스EX(OneAccessEX)' 등 자사의 인증 솔루션을 선보인다. Japan IT Week는 28일부터 30일까지 일본 치바현 마쿠하리 멧세(Makuhari Messe)에서 열리는 일본 최대 규모의 IT 전시회다. 올해로 4회째 이 행사에 참가한 라온시큐어는 정보 보안 엑스포(Information Security EXPO)에서 가상 부스를 선보이며 일본 현지 고객을 대상으로 주요 솔루션 소개 및 온라인 상담을 진행한다. 


◆ 델리오, "체인업 통해 전세계 30여개 거래소에 서비스 제공"



크립토 파이낸스 전문업체 델리오는 가상자산 거래소 플랫폼 체인업과 비즈니스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전 세계 거래소로 가상자산 금융 서비스를 확대한다. 싱가폴에 본사를 둔 체인업은 트레이딩 플랫폼, 지갑, 마켓메이킹 플랫폼 등 거래소 구축에 필요한 통합 솔루션을 클라우드 형태로 제공하고 있다. 코인타이거, 비키 등 30여 개 거래소가 체인업 기술이 적용된 구축형 솔루션을 사용하고 있다. 델리오는 이번 파트너십 체결을 통해 체인업 클라우드를 기반으로 서비스하고 있는 전 세계 30여개 거래소에 가상자산 렌딩, 예치, 스왑 등의 금융서비스 제공이 가능해졌다고 밝혔다. 


◆ 업비트, 3주년 기념 선착순 회원가입 및 에어드랍 이벤트 진행



업비트를 운영하는 두나무가 업비트 3주년을 맞아 선착순 회원가입 및 에어드랍 이벤트를 진행한다. 업비트는 2017년 10월 출범 후, 회원 수 300만명, 누적 거래액 730조를 달성했다. 업비트는 서비스 오픈 후 3년간 업비트에 보내준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 11월 1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선착순 회원가입 이벤트'와 '시크릿 코인 선착순 에어드랍 이벤트'로 구성됐다. '선착순 회원가입 이벤트'는 프로모션 기간 동안 신규 가입한 고객 가운데 선착순 1만5000명을 대상으로 0.00065 BTC(약 1만원 상당)를 지급한다. '시크릿 코인 선착순 에어드랍 이벤트'는 총 10회차에 걸쳐 진행된다. 회차별로 선착순 2000명에게 3만원 상당의 디지털 자산을 에어드랍으로 증정한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팍스넷뉴스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