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딜사이트S 더머니스탁론
삼양식품, 나라홈데코와 '불닭 홈컬렉션' 선보여
윤아름 기자
2020.10.30 10:16:44
불닭볶음면 캐릭터 호치 활용한 이불, 쿠션 등 8개 제품 출시
'불닭 홈컬렉션' 이미지(사진=삼양식품)

[딜사이트 윤아름 기자] 삼양식품이 인테리어 소품 제작 업체인 나라홈데코와 함께 선보인 '불닭 홈컬렉션'이 주목을 끌고 있다. 


30일 삼양식품은 나라홈데코와 함께 불닭 차렵이불, 베개 커버, 쿠션 등 총 7가지 제품을 내놓으며 불닭 홈컬렉션을 완성했다고 밝혔다. 지난 23일 불닭볶음면 캐릭터 호치를 활용한 무릎담요, 호치 스티커 등으로 구성된 한정판 '불닭핫키트'를 선보인 이후 추가 굿즈를 내놓은 것이다. 


불닭 홈컬렉션은 불닭볶음면 용기면, 액상스프, 후레이크 패키지를 연상시키는 독특한 디자인에 '화끈하게 폭신하닭', '화끈하게 따뜻한맛' 등 각 제품마다 불닭볶음면 콘셉트를 활용한 문구를 삽입했다. 불닭 홈컬렉션과 불닭핫키트는 나라홈데코 온라인 쇼핑몰과 11번가에서 단독 판매한다.


삼양식품은 2018년부터 삼양, 불닭 등 대표 브랜드를 활용해 여성 색조 화장품류, 문구류, 황사 마스크, 캐릭터 인형, 치약 등 다양한 굿즈 제작에 나서고 있다. 토니모리와 선보인 '불타는 에디션'은 21만개 제품을 4개월 만에 완판했으며 삼양 홈컬렉션은 삼양라면을 활용한 유머러스한 디자인으로 인기를 끌었다.


삼양식품 관계자는 "대중들에게 더욱 친근하게 다가가기 위한 목적으로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핸드폰 액세서리, 의류, 식기류 등 다양한 산업과 협업해 브랜드 이미지를 제고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more
토니모리, 고정비 축소로 적자 대거 개선 삼양식품, '불닭' 수출 효과로 3분기 호실적 '불닭 신화' 김정수 사장 복귀에 쏠린 시선 삼양식품, 2Q 최대 실적 달성 "불닭 시리즈 고마워"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 벤처캐피탈 포럼
Infographic News
ECM 대표주관 순위 추이 (월 누적)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