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에너지솔루션
우아한형제들, 유엔 SDGBI 상위그룹 선정 外
이호정, 최홍기, 최보람, 윤아름 기자
2020.10.30 09:50:09

◆우아한형제들, 유엔 SDGBI 상위그룹 선정


[딜사이트 이호정, 최홍기, 최보람, 윤아름 기자] 배달의민족을 운영하는 우아한형제들은 배달 플랫폼 업체 가운데 세계 최초로 '2020 유엔 지속가능 개발 목표 경영지수' (SDGBI)' 상위그룹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우아한형제들은 지난해 4월부터 시행해 온 플라스틱 저감 캠페인의 성과를 바탕으로 SDGBI 상위그룹에 오르게 됐다. UN SDGBI는 유엔 경제사회이사회 특별협의지위기구인 UN 지속가능개발목표(SDGs) 협회가 2016년부터 발표하고 있는 경영 분석 지수다. 인권, 환경, 경제, 사회 등의 영역에서 국제사회의 공동 목표에 가장 부합하는 경영활동을 추구하는 기업의 지속 가능성을 평가한다.


◆11번가, '신서유기8' 2021년 캘린더 세트 단독 판매


관련기사 more
동원시스템즈, 2차 전지 핵심부품 양산 돌입 外 이랜드, 카카오와 기술 협력 MOU 체결 外 동아쏘시오홀딩스, 지속가능경영 가속화

11번가는 여덟 번째 시즌으로 돌아온 tvN의 인기 예능 프로그램 '신서유기'의 2021년 캘린더 세트를 내달 1일부터 단독 판매한다고 밝혔다. 달력 세트는 ▲2021년 탁상용 캘린더 ▲룰렛 이미지 ▲스티커 ▲사은품 신서유기8 미니 포스터로 구성됐다. 가격은 9900원이다.


◆이랜드월드 스파오, '환불원정대' 컬래버 상품 출시



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글로벌 SPA 스파오는 신인그룹 '환불원정대'와의 협업 상품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환불원정대'는 MBC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의 프로젝트 그룹으로 만옥(엄청화), 천옥(이효리), 은비(제시), 실비(화사)가 한 팀으로 구성돼 화제를 모았다. 이번 컬래버레이션 제품은 호랑이 자수가 돋보이는 '환불해 줘 어흥 수면잠옷'과 멤버들이 자주 입는 호피무늬 'REFUND SISTERS' 레터가 포인트인 '샌캐 애니멀 잠옷'등 2종 이다.


◆삼양사, 신규 TV 광고 '상쾌한장'편 선봬



삼양그룹의 식품, 화학 계열사인 삼양사는 숙취해소 제품 큐원 '상쾌환'의 신규 TV광고 '상쾌한장'편을 내달 1일부터 온에어한다고 밝혔다. 이번 신규 광고는 상쾌환 광고모델 배우 혜리와 블락비 멤버 가수 피오가 함께 등장해 가수 송대관의 히트곡 '차표 한 장'을 개사한 뮤직비디오 컨셉으로 제작됐다.


◆신세계조선호텔,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 명동' 오픈



신세계조선호텔은 30일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 명동'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서울 중구 저동에 위치한 '포포인츠 명동'은 26층 규모의 375개 객실과 뷔페 레스토랑인 에볼루션, 라운지& 바, 피트니스 클럽, 미팅룸 등의 부대시설로 구성됐다. 포포인츠 명동은 슈페리어, 디럭스, 프리미어, 을지로 스위트까지 총 4타입의 객실을 갖췄다. 호텔 내부는 1970년대 을지로를 모티브로 꾸몄으며 한글의 미를 담아내는 국내 토종 디자인브랜드 '메이드한멋'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곳곳에 한국의 모습을 담았다.


◆롯데슈퍼, '해남 절임배추'의 판촉행사 진행



롯데슈퍼는 오는 12월 14일까지 해남 절임배추(20Kg)를 3만7900원에 판매한다고 밝혔다. 사전 예약한 고객은 내달 7일부터 원하는 날짜에 제품을 받아볼 수 있다. 이번 행사는 롯데슈퍼와 전라남도 해남군이 김장철을 맞아 해남 절임배추의 판매 촉진을 위해 기획됐다. 롯데슈퍼에 따르면 해남배추는 황토땅에서 해풍을 맞고 자라 풍부한 영양과 달콤하고 아삭한 식감으로 소비자의 선호도가 높다.


◆홈플러스 문화센터, 겨울학기 회원모집



홈플러스는 전국 123개 점포 문화센터에서 진행되는 겨울학기 회원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오는 12월 1일부터 내년 2월 27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겨울학기는 코로나19로 변화한 일상생활 '뉴노멀' 트렌드에 맞춰 사회적 거리두기를 안전하게 지킬 수 있는 오프라인 강좌와 집에서 안심하고 수강할 수 있는 온라인 강좌로 구성됐다. 대표 강의로는 이병훈 교육연구소 대표의 '초등생 학부모를 위한 교육·입시·진학의 모든 것' ▲최민준 자라다남아미술연구소 소장의 '사랑과 존중만으로 아이의 변화를 기대하는 모든 어른이들에게' ▲조승우 혼자 공부하는 힘 대표의 '혼자 공부하는 힘 키워주는 엄빠의 역할' 등이 있다.


◆현대百면세점, 기부 캠페인 열어 관광업계 지원



현대백화점면세점은 내달 1일부터 19일까지 19일간 관광업계를 응원하는 '따뜻한 댓글 펀딩' 기부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기부 캠페인은 고객이 현대백화점면세점 홈페이지에 접속해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을 남기면 현대백화점면세점이 댓글 한 개당 1000원씩 고객을 대신해 기부를 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많은 고객들이 이벤트에 참여할수록 현대백화점면세점의 기부액도 커지는 구조다.


◆홈앤쇼핑, 뷰티페스타 '잭팟 세븐데이즈' 진행


홈앤쇼핑은 내달 2일부터 8일까지 3000만원의 쇼핑 지원금을 제공하는 뷰티페스타'잭팟 세븐데이즈'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홈앤쇼핑은 이번 행사를 통해 TV 생방송 중 이미용 상품을 구입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10명을 추첨하고 300만원씩 현금(제세공과금 22% 제외)을 지급한다.


◆롯데리아, 밀리터리버거 'I Love Home-Kit' 프로모션 운영



롯데GRS가 운영하는 버거 프랜차이즈 브랜드 롯데리아는 밀리터리버거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I Love Home Kit' 프로모션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롯데GRS는 행사 기간 밀리터리버거 단품 또는 세트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기존 밀리터리버거 제품 구성에 사각 새우패티를 추가한 '홈키트 새우&미트' 또는 쇠고기 패티 '미트패티'를 추가한 '홈키트 미트&미트'를 증정한다.


◆아모레퍼시픽, 어린이용 건기식'큐브미 키즈' 3종 출시



아모레퍼시픽의 대표 이너뷰티&웰니스 라이프 브랜드 큐브미는 어린이용 건강기능식품 '큐브미 키즈'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신제품은 성장기 어린이를 위한 유산균 '그린락토 큐브', 영양소 밸런스 '멀티비타 큐브', 면역력에 도움 주는 '홍삼스틱 큐브' 등 총 3종으로 구성됐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엘지유플러스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 무료 회원제 서비스 개시
Infographic News
2022년 월별 회사채 만기 현황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