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전체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딜사이트S 더머니스탁론
집값 상승폭 지난달 0.32%···0.1%P 둔화 外
팍스넷뉴스 편집국
2020.11.02 17:37:40
이 기사는 2020년 11월 02일 17시 37분 유료콘텐츠서비스 딜사이트 플러스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집값 상승폭 조금 줄었다, 지난달 0.32%…0.1%P 둔화[주요언론]

지난달 전국 주택 매매가격 상승폭이 둔화한 것으로 나타났다. 보유세 부담으로 고가 주택 거래량이 감소한 영향이 컸다. 추석 연휴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 강화로 경제 활동이 위축된 것도 한 요인으로 분석됐다.

중기부, 중진공 감사 착수…"이상직 인사 전횡 등 모든 의혹 조사"[뉴스1]

중소벤처기업부가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에 대한 전면 감사에 착수했다. 이상직 무소속 의원의 이사장 재직 시절 인사 전횡을 비롯해 최근 제기된 여러 논란을 모두 살펴본다는 계획이다. 감사 기간을 한 달로 잡은 이유도 여기에 있다.


신라젠, 이달 말 운명 갈린다…지난주 개선계획서 제출[서울경제]

새 경영진으로 교체된 신라젠이 수정된 경영개선계획서를 제출한 것으로 확인됐다. 한국거래소는 경영개선계획서를 충분히 검토한 뒤 늦어도 이달 말께 신라젠의 상장폐지 여부를 결론 지을 것으로 보인다. 


HP, 韓 프린팅 사업서 희망퇴직.."코로나19로 사업 위축"[이데일리]

HP프리팅코리아가 프린팅 사업 부문에서 희망퇴직을 통해 인력 감축에 돌입한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등에 따라 프린팅 사업의 수익성이 크게 악화하자 사업 효율화를 위해 인력 감축 카드를 꺼낸 것이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more
은성수 "대주주 기준 10억 유지, 주식시장에 도움" 外 정기선, 현대重그룹' 신사업 '바이오·수소·AI' 진두지휘 外
LG전자4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 벤처캐피탈 포럼
Infographic News
회사채 발행금액 Top10 그룹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