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전체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KB금융지주_늘봄학교(1)
삼성 휴대폰도 초격차…갤S21 출시 앞당긴다 外
팍스넷뉴스 편집국
2020.11.03 08:53:42
이 기사는 2020년 11월 03일 08시 53분 유료콘텐츠서비스 딜사이트 플러스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삼성 휴대폰도 초격차…갤S21 출시 앞당긴다 [매일경제]

삼성전자가 전략 스마트폰 신형 모델인 `갤럭시S21`을 예년보다 한 달 반 앞당겨 이르면 내년 1월 말 전 세계에 본격 출시한다. 중국 화웨이의 시장 공백을 빠르게 공략하면서 애플 `아이폰12`를 견제해 스마트폰 시장 1위를 수성한다는 목표다.

"세수펑크 막으려면 부가세 올려야"…보편증세론 솔솔 [매일경제]

지난 40년간 10% 단일 세율 체계를 유지해온 부가가치세 세율을 2%포인트 인상하고 부가세 면세 대상 소비항목 일부도 과세로 전환해야 30년 뒤에도 현 수준의 세수를 유지할 수 있다는 국책 연구기관의 연구 결과가 나왔다.


주택 공시가격, 시가의 80%까지만 올린다 [한국경제]

정부와 여당이 부동산 공시가격의 시가 반영률 인상 속도를 조절하기로 했다. 당초 시세의 90%로 끌어올리기로 한 계획에서 한발 물러나 80%까지만 올리기로 방침을 정한 것으로 알려졌다. 그 대신 1가구 1주택 재산세율 인하는 6억원 이하에 한해서만 적용하기로 했다. 


공정위, bhc '갑질' 혐의로 제재 착수…교촌도 조사[주요언론]

공정거래위원회가 bhc의 '갑질' 혐의를 제재하는 절차에 착수했다. 교촌치킨도 조사에 나선 것으로 알려졌다.


주파수 재할당 5.5조? 4.7조? 'NO'…이통3사, '경매' 역제안 [아이뉴스24]

주파수 재할당 대가가 이달말 공개되는 가운데, 산정방식을 두고 정부와 이통사 간 갈등이 심화되는 모양새다. 더욱이 국정감사를 통해 기획재정부와 과학기술정보통신부가 추산된 주파수 재할당 가격을 제시한 것으로 드러나면서 사태가 겉잡을 수 없이 커지는 상황이다.

관련기사 more

SK 'ESG 경영' 가속…LNG발전 '오·폐수 제로' 추진 [뉴스1]

세계 2위 메모리 반도체 기업인 SK하이닉스가 이천에 건립하고 있는 LNG(액화천연가스) 열병합 발전소에서 오·폐수 방류 '제로(zero)화'에 나선다.


정지원 거래소 이사장, 차기 손보협회장 내정 [머니투데이]

정지원 한국거래소 이사장이 차기 손해보험협회장 단독 후보로 추천되면서 사실상 54대 손보협회장에 내정됐다. 다음 주 중 회원사의 찬반투표를 거쳐 공식적으로 회장에 선임될 예정이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플러스 안내-1
Infographic News
월별 M&A 거래대금 추이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