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KB금융지주_늘봄학교(1)
SPC 파스쿠찌, 브런치 시장 공략 外
이호정, 최홍기, 최보람, 윤아름 기자
2020.11.06 15:09:55

◆SPC 파스쿠찌, 브런치 시장 공략


[딜사이트 이호정, 최홍기, 최보람, 윤아름 기자] SPC그룹이 운영하는 커피전문점 파스쿠찌는 '나폴리의 아침(Naple's Morning)' 과 '베니스의 휴일(Holiday in Venice)'을 콘셉트로 브런치 메뉴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베니스의 휴일'은 델리와 디저트, 커피 등으로 구성된 올데이 브런치 세트이며 '나폴리의 아침'은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모닝 세트 메뉴다.


◆아모레퍼시픽그룹, 제3회 중국 국제수입박람회 참가


관련기사 more
커피전문점, 매장내 취식 재개에 '기대반 우려반'

아모레퍼시픽그룹은 제3회 중국 국제수입박람회(CIIE)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중국 국제수입박람회는 중국 상무부와 상하이 시 정부가 공동으로 주최하는 대형 국제 박람회다. 올해는 상하이 국가회의전람센터에서 오는 10일까지 진행된다. 아모레퍼시픽그룹은 이번 박람회에서 설화수, 라네즈, 마몽드, 이니스프리, 헤라, 프리메라, 아이오페, 려, 미장센, 시예누까지 총 10개 브랜드 600여 개의 제품을 선보인다.


◆롯데제과, '빼빼로 바' 출시


롯데제과는 오는 11일 빼빼로데이를 앞두고 이색 아이스 바 '빼빼로 바'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 제품은 길쭉한 모양에 초콜릿이 코팅되어 있는 빼빼로의 특징을 그대로 살렸으며 초콜릿 코팅 위에 아몬드가 뿌려져 있다. '빼빼로 바'는 오는 9일부터 편의점(CU, GS25, 세븐일레븐, 이마트24, 미니스톱)와 SSM(롯데슈퍼, 이마트 에브리데이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권장소비자가격은 1200원이다.


◆교촌치킨, MZ세대에 사랑받는 브랜드로 꼽혀



교촌치킨은 20대 전문 연구기관인 '대학내일 20대 연구소'가 최근 발간한'2020 MZ세대 TOP BRAND AWARDS-2020 MZ세대가 가장 사랑한 브랜드'보고서에서 프랜차이즈분야 1위 브랜드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1위 선정 배경에는 교촌시리즈와 허니시리즈 등 장수 인기제품의 높은 인지도가 꼽힌다.


◆11번가 '올스탠다드', 11일까지 전제품 할인



11번가는 십일절 페스티벌 기간 중 당사와 제조사의 공동기획 브랜드인 '올스탠다드(All Standard)' 전 제품을 할인 판매한다고 밝혔다. 올스탠다드 브랜드의 상품군으로는 타월, 건전지, 세제 등 생실품과 소형전자제품, 캠핑용품, 식품 등이 있다.


◆쿠팡, 빼빼로 데이 맞아 스위트샵 테마관 열어



쿠팡은 빼빼로데이를 맞아 오는 11일까지 간식과 초콜릿, 과자 등 빼빼로데이 선물을 한자리에 모아 선보이는 '11♡11 SWEET DAY' 테마관을 오픈 했다고 밝혔다. 로켓와우회원을 대상으로 특별한 할인혜택도 마련했다. 이번 행사 기간 동안 쿠팡은 켈로그 첵스 초코펀바+라이스 크리스피 초코세트, 오리온 통크 등 6개의 대표 푸드 상품을 최대 35% 할인된 금액으로 판매한다. 이밖에 쿠팡은 일부 품목에 대해 즉시할인과 쿠폰할인으로 더블 혜택을 제공하는 '초콜릿 브랜드데이 원데이 특가'행사도 진행한다.


◆하이트진로, '미쉐린 가이드'와 공식 파트너십 체결



하이트진로는 테라와 미쉐린 가이드 서울이 2년 연속 공식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하이트진로는 협약에 따라 오는 19일 미쉐린 가이드 서울이 주최하는 '미쉐린 가이드 서울 2021 발간 행사' 참여를 비롯해 ▲미쉐린 푸드 페스티벌 ▲미식문화 페스티벌 ▲미쉐린 가이드 서울 2021 선정 셰프들과의 컬래버레이션 콘텐츠 제작 등 다양한 협업 활동을 진행할 계획이다.


◆LF 스페이스H, 매장 픽업 서비스 실시



LF는 자사 대표 브랜드 헤지스의 명동 플래그십 스토어 '스페이스H'에서 LF몰과 연계한 매장 픽업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소비자는 LF몰에서 의류를 구매한 후 스페이스H에서 제품 픽업 시 검품 및 시착을 할 수 있다. 픽업 주문에 한해서는 배송비가 부과되지 않는다.


◆CJ푸드빌 더플레이스, 정기구독 서비스 확대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밀라노 스타일의 이탈리안 비스트로 더플레이스(The place)는 샐러드 정기구독 서비스 가능 매장을 코엑스몰점, 여의도IFC몰점, 영등포 타임스퀘어점으로 확대 했다고 밝혔다. 샐러드 정기구독 서비스는 구독료를 내면 한 달 동안 셰프가 만든 샐러드 6종을 정상가 대비 최대 30% 할인 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다. 5회 이용권 구독 시 3만 9000원, 10회 이용권 구독 시 7만 5000원이며, 10회 이용 시 아메리카노 10잔 무료 서비스를 추가 제공한다.


◆위메프오, 11월 한 달간 멕시카나 최대 5000원 할인



위메프오는 멕시카나 신제품 '모두의마요치킨' 출시를 기념해 11월 한 달간 멕시카나 전 메뉴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먼저 위메프오는 멕시카나 TVCF 키워드 찾기 특별 이벤트를 진행해 선착순 5000명에게 5000원 할인쿠폰을 지급한다. 참여 방법은 멕시카나 TV CF 영상 내 자막으로 노출되는 키워드를 위메프오 쿠폰함에 입력하면 된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 무료 회원제 서비스 개시
Infographic News
조달방법별 조달 비중 / 직접조달 vs 간접조달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