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전체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KB금융지주_늘봄학교(1)
'GTX C노선' 10개 정차역 확정 外
팍스넷뉴스 편집국
2020.11.09 09:24:51
이 기사는 2020년 11월 09일 09시 24분 유료콘텐츠서비스 딜사이트 플러스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GTX C노선' 10개 정차역 확정… 추가역 신설은 민간사업자 부담 [e대한경제]

연말 정부가 민간투자사업으로 고시 예정인 GTX(수도권광역급행철도)-C노선 정차역이 10개로 확정됐다. 서울시와 안양시 등이 추가역 신설을 건의했지만, 국토교통부가 이를 수용하지 않은 결과다.

KT, 딜라이브 예비입찰 단독참여 [주요언론]

KT가 딜라이브 매각 예비입찰에 단독 참여한 것으로 확인됐다. 유료방송 시장점유율 40%를 넘는 압도적 1위를 굳히기 위한 포석으로 풀이된다. 


中 BYD, 자일대우 상용차 울산공장 인수 검토 [서울경제]

중국 전기자동차·배터리 제조업체 비야디(BYD)가 국내 버스 업체 자일대우상용차 울산공장 인수를 검토하고 있다. 한국에 생산기지를 마련해 버스와 트럭 등 국내 상용차 시장의 전동화를 주도하는 '게임체인저'가 되겠다는 구상이다. BYD는 쌍용차에도 전동화 컨설팅 등을 진행하며 전략적 협력관계 체결을 바라고 있다. 중국 간판 전기차·배터리 업체의 한국 상륙이 본격화되는 모습이다.


견제 대신 협력, 4대 그룹 젊은 총수들 또 만났다 [주요언론]

이재용 삼성전자 부회장, 정의선 현대자동차 그룹 회장, 최태원 SK회장, 구광모 LG회장은 지난 5일 서울시내 모처에서 비공개 만찬을 가졌다. 친목 성격의 모임이지만 미국 대선 결과 등 현안도 논의한 것으로 알려졌다. 


빙상연맹 회장 선거에 BBQ 윤홍근 회장 단독 출마 [주요언론]

치킨 프랜차이즈 제너시스BBQ그룹 윤홍근 회장이 제33대 대한빙상경기연맹 회장 선거에 단독 출마했다.

관련기사 more
삼성물산 GTX-C 철수에 뿔난 합자사

3개월 뒷북 '주택실거래가 통계' 시차 한 달로 줄인다 [아주 경제]

앞으로 실거래를 기반으로 한 집값 변동률 통계 시차가 한 달가량으로 줄어들 전망이다. 그동안 통계 산출에 3~4개월 소요돼 시황에 따라 적절히 대응하기 어려웠던 문제가 해결되는 셈이다.


이재용 부회장 오늘 또 법정행…국정농단 파기환송심 재개 [주요언론]

이재용 삼성전자 부회장이 오늘 열리는 '국정농단' 사건 파기환송심 재판에 모습을 드러낼 전망이다. 공판기일은 피고인 출석 의무가 있다. 이에 따라 이 부회장을 비롯해 최지성 전 미래전략실장 부회장, 장충기 전 미래전략실 차장(사장), 박상진 전 삼성전자 사장 등도 법정에 모습을 드러낼 것으로 보인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플러스 안내-1
Infographic News
채권 종류별 발행 규모 (월별)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