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솔홈데코, 마루 전문 쇼핑몰 '마루스토리' 오픈
20% 할인·경품 이벤트 실시


[팍스넷뉴스 정혜인 기자] 한솔홈데코가 마루 전문 쇼핑몰인 '마루스토리'를 오픈했다.


한솔홈데코는 마루 인테리어 정보와 쇼핑 서비스를 제공하는 마루 전문 쇼핑몰 '마루스토리'를 오픈했다고 11일 밝혔다.


한솔홈데코 관계자는 "소비자가 시공 범위 및 제품을 직접 선정한 후 실제 기술적인 시공은 전문가에게 맡기는 '반셀프' 인테리어가 요즘 인기를 끌고 있다"며 "이러한 추세에 발맞춰 소비자들에게 반셀프 인테리어 정보와 쇼핑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과소비자간거래(B2C) 유통 채널 '마루스토리'를 오픈했다"고 강조했다. 이어 "마루스토리를 통해 마루 제품의 종류별 특징, 시공 사례를 비롯해 실전 인테리어 팁과 사진, 동영상 콘텐츠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솔홈데코는 마루스토리를 통해 각 지역별로 5년 이상 경력을 보유한 시공 업체들에 대한 정보를 제공할 방침이다. 소비자는 구매할 마루를 선택하고 한솔홈데코가 보증하는 시공 전문가를 소개받는 '안심 시공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이 경우 구매 시 마루 공사 금액을 한번에 결제하지 않고, 쇼핑몰에서 자재 비용을 한차례 결제한 후 시공 완료 시 서비스 리더에게 나머지 시공비를 지불하는 방식으로 결제하면 된다. 


한솔홈데코는 이날부터 오픈을 기념해 마루스토리에서 판매하는 전 제품에 대해 최대 20% 할인을 적용할 예정이다. 아울러 마루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해 LG스타일러, 백화점 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행사도 진행한다.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인스타그램 이벤트도 진행한다. 마루스토리 오픈 관련 내용을 공유하고 응원 메시지를 남긴 이용자들 중 일부를 뽑아 오크밸리 리조트 숙박권, SK-II 화장품, 스타벅스 커피 쿠폰 등을 선물할 방침이다.


허재호 한솔홈데코 마케팅팀장은 "이번 마루스토리 오픈을 통해 B2C 시장에서의 인지도를 높일 것"이라며 "향후에는 마루뿐 아니라 다양한 인테리어 제품도 마루스토리를 통해 판매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팍스넷뉴스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종목
관련기사